•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역시 우진교통!!!

조회 수 10267 추천 수 0 2014.07.17 22:50:10


방금 516번에서 내렸습니다!

역시 친절하시다 싶으면 우진교통이네요, 믿음이 갑니다!


버스를 타고 있는데 버스기사님이 어떤 아저씨께 여쭈시더라구요.

구엠비씨에서 내리신다고 하지 않았냐고,

아저씨는 말이 좀 어눌하시고, 조금 불안정해 보였습니다.

저는 속으로 주정뱅이인가, 치매에 걸린 아저씨인가, 사진이라도 찍어서 경찰에 연락해야하나 생각하고 있엏습니다.

아저씨는 길을 잘 모르셨는지 몇 번이고 행선지를 번복하고, 기사님은 몇번이고 받아주시며 확인 해 주셨습니다.

결국 아저씨는 목적지에서 내리실 수 있으셨고 기사님께 거듭 감사인사를 하셨습니다.

마음이 너무 좋아져서 내리며 버스를 보니까 평소에도 친절하신 분인지 베스트드라이버 마크가 버스에 찍혀있더라구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기사님들 언제나 무사히 안전운전 하세요!


버스는 충북70 자 5089였던 것 같습니다! ㅎㅎ

언제나 감사합니다~ ^^


오늘 낮에는 타회사 불친절로 전화 했었는데ㅡㅡ;;

저녁에는 칭찬으로 이렇게 글 남기네요 ㅎㅎ;;;


고객지원부

2014.07.19 10:55:49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고객님들의 칭찬의 글을 읽을 때 마다 담당자로서 기분이 좋으면서도 한편으로는 송구스럽고 죄송스럽습니다.

 

그동안 대중교통종사자들의 행동이 어떠하였기에 사소한 친절과 배려에 고마워하고 칭찬하는가 하는 생각에

 

칭찬보다는 채찍질처럼 느껴져 담당자로서 무거운 책임감이 느껴집니다.

 

대중교통에 종사하는 승무원들께서도 고객의 관점에서 바라보고 느끼고 반성하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고객님의 칭찬의 말씀을 해당승무원에게 전달하겠으며,

 

더욱 친절한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우진교통으로 발전하기위하여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213
777 정류장에서 서지도 않고 가는건 뭔 경우죠? [1] 김나혜 2014-08-13 10000
776 조금만 신경써주시길... [1] 개선요구 2014-08-08 10239
775 제2회 전국 미소친절대상 선발 계획 file 문화시민운동협의회 2014-08-07 9954
774 장난 치나 씨발 진짜 [1] 무정차재미지냐 2014-08-07 11228
773 칭찬 [1] 익명 2014-08-06 10105
772 514번 관련 file [1] 2014-08-05 9868
771 502 첫차 [1] ㅇㅇ 2014-08-03 23896
770 꼭 개선되었음해서 글올려요 ! [1] 익명 2014-08-01 10160
769 버스 안전문제 [1] 유병준 2014-07-31 10273
768 오후 4시 36분경 동양일보 지나간 111번 차량 승객무시 [1] 익명 2014-07-31 10142
767 부영아파트가는 75번버스노선 알고싶네요 [2] 이정민 2014-07-30 27801
766 안태우고 지나치지좀 마세요 [1] 짜증남 2014-07-29 9894
765 정류장 사람 보고 지나치지좀 마세요 [1] 펭순이 2014-07-29 10168
764 멀리서 승하차 시키면 정류장은 무시하고 가나보죠? [1] 2014-07-26 10202
763 버스 운전기사가 아주 비매너네요. [1] 이정현 2014-07-25 10177
762 오늘(오전)당사차량 [1] 괴산사람 2014-07-24 10167
761 버스가 왜 사람이 기다리고있는데 휙지나가요? 기분나쁘게 [1] leehyunju 2014-07-19 9979
» 역시 우진교통!!! [1] 역시우진 2014-07-17 10267
759 운전진짜뭐같이들하네 임근식 2014-07-16 10254
758 버스가 정류장 안서고 그냥 지나침ㅡㅡ [1] 2014-07-14 16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