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12:48분 방금 514번 지하상가에서 버스 기다리는데 저멀리서 승객 내리고 그냥 지나치네여

참 쿨하신 기사님이네여 차량 번호가 5018 같았는데 제대로 정류장에 정차해주시죠

점심시간이라 배가 고프셨나.  어르신들은 어떻하라는 건지


고객지원부

2014.07.28 16:53:09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시내버스운행시스템에 대하여 오해가 있으신 것 같습니다.

 

청주시내버스는 승강장혼잡을 피하기 위하여 시내버스승강장분리정차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지적하신 514번과 500.502.511.513.515.516.517.611.711.노선을 운행하는 시내버스는

 

지하상가 승강장에 정차하지 않고 신한은행본점(홈플러스)앞에 정차합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5302
765 정류장 사람 보고 지나치지좀 마세요 [1] 펭순이 2014-07-29 7783
» 멀리서 승하차 시키면 정류장은 무시하고 가나보죠? [1] 2014-07-26 7936
763 버스 운전기사가 아주 비매너네요. [1] 이정현 2014-07-25 7926
762 오늘(오전)당사차량 [1] 괴산사람 2014-07-24 7713
761 버스가 왜 사람이 기다리고있는데 휙지나가요? 기분나쁘게 [1] leehyunju 2014-07-19 8072
760 역시 우진교통!!! [1] 역시우진 2014-07-17 7731
759 운전진짜뭐같이들하네 임근식 2014-07-16 7706
758 버스가 정류장 안서고 그냥 지나침ㅡㅡ [1] 2014-07-14 14902
757 50-1 버스 운행 좀 제대로 해주세요 [1] 정다혜 2014-07-14 7728
756 919번 버스 분평종점방향 기사님 마음대로 노선 변경하여 운행하시네여 [2] 안미예 2014-07-12 8156
755 831 번 기사님 감사합니다 [1] 이은정 2014-07-11 7423
754 7월 10일 14시 38분경 가경세원3차아파트 정류장 [1] 가경 2014-07-11 7905
753 823버스 오영숙 기사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1] 송민경 2014-07-10 7829
752 불친절한 운전기사 [1] 김금동 2014-07-08 7735
751 우진교통 525번 운행 시간 부탁 드립니다^^ [1] 오송시민 2014-07-07 13807
750 오송 담당 기사님의 센스. file [1] 기사님 2014-07-04 7690
749 오늘 오후 6시 15분경 충북70 자 6017 버스 기사님(남부종점 방면 순환) [1] 직장인 2014-07-02 7929
748 노선 문의 [1] 박성균 2014-06-30 7345
747 문의 첫차시간 [1] 이화연 2014-06-26 7858
746 좀봐주세요 [1] 버스 2014-06-25 7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