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짐도 많고 비도 오고 있어서 우산 접고 타려고 우산 접고 있는데 한 번 쳐다보더니 열었던 문 닫고 그냥 출발하네요. 닫히기전에 옆에 있던 일행이 잠시만 기다려달라고 분명히 말했고요. 뭐 1분 2분도 아니고 몇초를 못기다리고 열자마자 안탔다고 그냥가는건 무슨 경우입니까? 몇번씩이나 이런 상황 보고도 그냥 지나갔는데 이젠 기사분들 한 두분이 그러고 있는거 같지가 않아서 글 남깁니다·게시판보니 같은 내용의 신고들이 대다수인데 확실한 조치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나보네요. 제발 신경써주세요. 


고객부

2014.07.31 17:50:48
*.186.153.77

안녕하세요! ^^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입니다.

 

현재 당사에서는 111번 노선버스를 운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운행하는 회사를 확인하시려면 청주시내버스공동관리위원회(043-284-335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사족 :

많이 당황하셨을것으로 생각됩니다. 같은 버스를 운행하는 회사로서 다소 책임을 느낍니다.

시민들에게 더욱 친절한 시내버스가 되기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말씀과 다짐을 해봅니다.

그런데 오해를 하고 계신것 같아 사족을 달았습니다.

아래 신고글의 내용을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당사에 해당되지 않는 내용이 많습니다.

그리고 당사에서는 아래의 민원에 대해 아무런 조치없이 댓글을 달지 않습니다.

우진교통의 승무원팀과 경영팀 구성원 모두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이 되고자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는 점 말씀드리고 싶었습니다.

행복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3543
784 청주버스타면서 웬만하면 불만 안 가졌는데 이건 아닌 것 같습니다.. [1] 박애진 2014-08-21 8058
783 버스 노선 추가 부탁 드려요.ㅠㅠ [1] 김은경 2014-08-20 8008
782 거스름돈.. [1] 태형 2014-08-20 7753
781 어제저녁611막차운행하신운전기사분꼭보세요 [1] 이성민 2014-08-19 7838
780 친절기사님(안광민 기사님) 감사해요 [1] 친절기사님 2014-08-18 7827
779 일부 버스기사분들 욕좀 자제해주세요 [1] 건의합니다 2014-08-18 7782
778 카드지갑,명함지갑 분실신고합니다. [1] 김학신 2014-08-16 7841
777 정류장에서 서지도 않고 가는건 뭔 경우죠? [1] 김나혜 2014-08-13 7845
776 조금만 신경써주시길... [1] 개선요구 2014-08-08 7729
775 제2회 전국 미소친절대상 선발 계획 file 문화시민운동협의회 2014-08-07 7716
774 장난 치나 씨발 진짜 [1] 무정차재미지냐 2014-08-07 9977
773 칭찬 [1] 익명 2014-08-06 7727
772 514번 관련 file [1] 2014-08-05 8368
771 502 첫차 [1] ㅇㅇ 2014-08-03 20021
770 꼭 개선되었음해서 글올려요 ! [1] 익명 2014-08-01 7764
769 버스 안전문제 [1] 유병준 2014-07-31 7767
» 오후 4시 36분경 동양일보 지나간 111번 차량 승객무시 [1] 익명 2014-07-31 7770
767 부영아파트가는 75번버스노선 알고싶네요 [2] 이정민 2014-07-30 24383
766 안태우고 지나치지좀 마세요 [1] 짜증남 2014-07-29 7852
765 정류장 사람 보고 지나치지좀 마세요 [1] 펭순이 2014-07-29 7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