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칭찬

조회 수 10107 추천 수 0 2014.08.06 20:31:48

기사님 성함이 신중호님 이시더군요!

인사도 잘 해주시고, 손님들이 질문을 해도 친절히 알아듣기 쉽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요즘 보기드문 기사님의 모습이었습니다.

감사드린다고 꼭 전해주세요

우연찮게 그 지역으로 출장을 갔다가 버스를 이용 하게됬는데,

정말 좋은 모습 정겨운 모습 간만이었습니다.


고객지원부

2014.08.07 16:45:27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고객님 칭찬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칭찬의 말씀을 신중호승무원님께 전달하겠으며, 더욱 친절한 운수회사가 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380
777 정류장에서 서지도 않고 가는건 뭔 경우죠? [1] 김나혜 2014-08-13 10000
776 조금만 신경써주시길... [1] 개선요구 2014-08-08 10240
775 제2회 전국 미소친절대상 선발 계획 file 문화시민운동협의회 2014-08-07 9955
774 장난 치나 씨발 진짜 [1] 무정차재미지냐 2014-08-07 11229
» 칭찬 [1] 익명 2014-08-06 10107
772 514번 관련 file [1] 2014-08-05 9870
771 502 첫차 [1] ㅇㅇ 2014-08-03 23900
770 꼭 개선되었음해서 글올려요 ! [1] 익명 2014-08-01 10162
769 버스 안전문제 [1] 유병준 2014-07-31 10274
768 오후 4시 36분경 동양일보 지나간 111번 차량 승객무시 [1] 익명 2014-07-31 10144
767 부영아파트가는 75번버스노선 알고싶네요 [2] 이정민 2014-07-30 27804
766 안태우고 지나치지좀 마세요 [1] 짜증남 2014-07-29 9899
765 정류장 사람 보고 지나치지좀 마세요 [1] 펭순이 2014-07-29 10170
764 멀리서 승하차 시키면 정류장은 무시하고 가나보죠? [1] 2014-07-26 10204
763 버스 운전기사가 아주 비매너네요. [1] 이정현 2014-07-25 10179
762 오늘(오전)당사차량 [1] 괴산사람 2014-07-24 10168
761 버스가 왜 사람이 기다리고있는데 휙지나가요? 기분나쁘게 [1] leehyunju 2014-07-19 9986
760 역시 우진교통!!! [1] 역시우진 2014-07-17 10269
759 운전진짜뭐같이들하네 임근식 2014-07-16 10255
758 버스가 정류장 안서고 그냥 지나침ㅡㅡ [1] 2014-07-14 16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