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7시 48분 모충주공2단지 정류장에서 30-1 서지도 않고 그냥 가네요. 심지어 핸드폰도 안하고 버스 빤히 쳐다보고 있었는데 무시하는건지 뭔지..

덕분에 학원도 늦었네요. 시간낭비한거 어떻게 보상해주실건데요. 신경좀 써주세요 


고객지원부

2014.08.16 10:12:24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의 행위는 아니지만 불편을 드린 점 동종업종에 종사는 관리자로서 대신 사과드립니다.

 

당사버스는 지난 812일자로 30-1번 노선운행을 종료하였으며, 현제 운행하지 않습니다.

 

30-1번 노선을 운행하고 있는 운수회사를 확인 하시려면 284-3351번으로 문의 하시면 확이 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3570
784 청주버스타면서 웬만하면 불만 안 가졌는데 이건 아닌 것 같습니다.. [1] 박애진 2014-08-21 8059
783 버스 노선 추가 부탁 드려요.ㅠㅠ [1] 김은경 2014-08-20 8009
782 거스름돈.. [1] 태형 2014-08-20 7754
781 어제저녁611막차운행하신운전기사분꼭보세요 [1] 이성민 2014-08-19 7838
780 친절기사님(안광민 기사님) 감사해요 [1] 친절기사님 2014-08-18 7827
779 일부 버스기사분들 욕좀 자제해주세요 [1] 건의합니다 2014-08-18 7782
778 카드지갑,명함지갑 분실신고합니다. [1] 김학신 2014-08-16 7841
» 정류장에서 서지도 않고 가는건 뭔 경우죠? [1] 김나혜 2014-08-13 7845
776 조금만 신경써주시길... [1] 개선요구 2014-08-08 7729
775 제2회 전국 미소친절대상 선발 계획 file 문화시민운동협의회 2014-08-07 7716
774 장난 치나 씨발 진짜 [1] 무정차재미지냐 2014-08-07 9977
773 칭찬 [1] 익명 2014-08-06 7727
772 514번 관련 file [1] 2014-08-05 8369
771 502 첫차 [1] ㅇㅇ 2014-08-03 20022
770 꼭 개선되었음해서 글올려요 ! [1] 익명 2014-08-01 7764
769 버스 안전문제 [1] 유병준 2014-07-31 7767
768 오후 4시 36분경 동양일보 지나간 111번 차량 승객무시 [1] 익명 2014-07-31 7771
767 부영아파트가는 75번버스노선 알고싶네요 [2] 이정민 2014-07-30 24383
766 안태우고 지나치지좀 마세요 [1] 짜증남 2014-07-29 7852
765 정류장 사람 보고 지나치지좀 마세요 [1] 펭순이 2014-07-29 7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