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아침 8시20분경  832 충북 70 차5003  안경쓰고 머리 짧은 아저씨 어제도그러더니 오늘도 또 그랬어요 버스정차하라고 도로쪽에 차선이 하나 더 있자나요 승객을 태울람 그차선으로들어와야 하는데 들어오지도않고 또  도로쪽에서 1차선인가?거기서세우고 또 문을열었어요ㅡㅡ충분히 정차차선으로들어올수 있음에도 신호걸리니깐  승객들 보고 자기쪽으로 오라고 바로 버스정류장앞에서 그랬으면 말을 안해요  그렇게버스를 세울꺼면  뭐하러 버스정차선을 만들었어요 그아저씨거기서 세워놓고 그뻔뻔한표정 짓는데 아 진짜 면상에대고 욕하고 싶었습니다 버스밀집지역에서는버스정차선에버스들이 멈춰있으면 승객들이 알아서 가서 타자나요 근데 앞에 버스없었구요 버스정차선으로 충분히 들어올수있었음에도 그아저씬 들어오지않았어요

벌써 세번째에요ㅡㅡ거기 있던 사람들도 다 한마디씩했습니다 저만 느끼는거아니에요 그아저씨한테 버스운행 제대로 하라고 그렇게 할거면 기사일을 하지 말아야죠  분명히 그 기사분에게 전해주세요 그리고 교육제대로시키세요


고객지원부

2014.09.18 15:09:16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대중교통은 최대한 정류장에 정확하게 정차하여 승객을 승,하차 시켜야 합니다.

 

해당승무원에게는 이 사실을 교육하였으며,

 

다시는 원거리정차로 인하여 승객에게 불편을 주는 무분별한 행동을 하지 않겠다는 다짐도 받았습니다.

 

이후 조금씩 변화하는 모습을 실천으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저희 우진교통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3567
804 오늘 오전 115번 운행하시는 5080호 승무원님을 칭찬합니다. [1] 버스승객 2014-09-30 7900
803 교통사고 이지연 2014-09-29 7788
802 511 무정차 [1] 예원 2014-09-28 7751
801 211번버스운전하는새끼들아이글꼭바라 청주버스개노답 2014-09-27 7841
800 111회선 5059번 버스 [1] 청주시민 2014-09-27 7278
799 교통사고 이지연 2014-09-27 7802
798 이번주화요일 4시넘어서30-1버스기사아저씨 [1] 중2승객 2014-09-26 7261
797 버스요금 [1] 2014-09-24 7802
796 버스시간 [1] 2014-09-21 7396
795 안전 청주시민 2014-09-21 7353
794 30-1 기분나쁩니다 [1] 지수환 2014-09-17 7570
793 502번기사님 [1] 너므 2014-09-17 7806
» 이아저씨상습이에요 기본이안되어 있는사람 [1] 832 2014-09-17 7256
791 버스는 어디서 멈추나요? 기본상식입니다 [1] 832 2014-09-16 7954
790 초록불에 횡단보도 건너다가 112번 버스에 치일뻔 했습니다 [1] 이재은 2014-09-15 8060
789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ㅠㅠ 김윤우 2014-09-07 7238
788 중복결제 환불해주세요 file [1] 조창환 2014-09-03 7561
787 기사님 멋쟁이에요. [1] 백호 2014-09-01 27712
786 916-2번기사 [1] be 2014-08-28 7831
785 현금 지폐 잘못냇는데 다시 돌려주실수 잇나요...? [1] 백지은 2014-08-24 77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