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11월1일은 와이프가 일이 있어 자가용을 가지고 가서 시골 어머님댁에 가기 위해 대중교통 버스를 이용하기로 하였습니다.

평소에는 잘 이용하지 않는 편이라 육거리에서 탑승하여 문곡꼿동네까지 가는 거리였습니다.

타는 손님마다  "어서 오세요"하고 인사하는 모습은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근데 손님은 쑥스러운지 민망한지 무표정으로 안으로 들어 가시네요

손님도 겉으론 표현안해도 속마음은 고마움을 표현했을 것임니다.

승강장 홈플렛트 진입할때나 나갈때도 안전을 확인하고 출발하시고,주행도 법정속도로 운행하시더군요. 그리고 청원ic승강장에 꼿동네 대학생이 벨을 잘못 눌러 정차 하게 되어  뒷문 열고 출발 하게 되었는데도  얼굴 찡그리지도 않고 아무일 없는것처럼 운행하시네요.편안히 집까지

왔습니다. 청주의 진정한 프로기사님 아님니까 ?"일등 경제 으뜸청주"주역이라 생각합니다. 사고없고 안전한 대중교통 청주가 되었으면 합니다. 힘들지만,청주시민을 위해 항상 친절과 봉사로 다가서는 기사님들과 회사관계자분들 고맙고 감사합니다.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화이팅!!!



고객지원부

2014.11.03 15:22:33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칭찬 감사드립니다.

 

당사에서는 승객을 가족처럼 모시기 위하여 연초에 교통사고예방 및 친절서비스계획을 수립하고 있으며,

 

친절서비스를 실천하기위하여,

 

매월 현장자치모임을 통하여 교통사고예방교육 및 친절서비스교육을 병행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말에는 교통사고 및 친절서비스실천 목표를 달성한 조별에는 포상금과 해외여행 등을 실시하여,

 

승무원들의 사기를 높이고 있습니다.

 

아직 시작단계로서 자연스럽지 못하고 부족합니다, 더욱 노력하여 친절한회사가 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498
837 나쁜 운전기사를신고합니다!!! [1] 한국인 2014-12-04 10465
836 412번 70 자 5036 버스 짜증나네요 [1] 청주시민 2014-12-03 10609
835 [1] ;; 2014-12-01 10410
834 버스무서워서못타겠어요 [1] 청주시민 2014-11-29 11176
833 친잘하신 기사님 [1] 구미성 2014-11-28 10577
832 기사님 무서워서 버스 못타겠네요. [1] 청주시민 2014-11-25 10161
831 311번 조복현 기사님 감사드립니다. [1] 장홍원 2014-11-25 10118
830 500번 버스 무정차 [1] 이상현 2014-11-21 10003
829 5036아저씨 ! [1] 감사합니다 2014-11-18 9995
828 111번아저씨!! 노선도 제대로 모르시고 운전하시나봐요!! [1] 070 2014-11-17 10220
827 방금탄 30-1 충북70자5100 [1] 중2승객 2014-11-13 9853
826 너무 위험한 버스!! [1] 익명 2014-11-12 10030
825 5039 차량 머플러를 고치셔야할듯하네요 [1] 안녕하세요 2014-11-05 9884
» 99호 윤석남기사님 친절하십니다. [1] 안향 2014-11-02 11090
823 지갑분실신고 [1] 김지환 2014-11-02 9868
822 우진교통 68호 기사님 정말착하세요~ [1] 대전 2014-10-31 10441
821 충북70자 5098 (105번 좌석버스) [1] 청주 2014-10-28 10038
820 승차거부ㅡㅡ답변꼭해주세요. [1] ......-- 2014-10-23 9896
819 불친절 답변바람. [1] 육거리 2014-10-23 9973
818 842ㅡ1번 [1] 엄유진 2014-10-22 9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