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제가 모충주공아파트정류장에서 충북70자5024버스를탔는데..

급가속하는데 하마트면 넘어질뻔했습니다.. 속도는빨리가고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정류장 도착하기전에 신호등있잖아요 그쪽에서 중앙선위반하고   그제가 삼익아파트 충북대학교 병원정류장그다음정류장에서 하차할때 한10km~20km 정도 달리는속도에서 하차문을 개방하더라구요

기사가 달리는속도에서 하차문을개방하니까 그냥내릴뻔해서 넘어질뻔했네요..

원래는 완전히 정차후 하차문을개방을해야되는거 아닙니까??
다른기사아저씨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젠 정말 시내버스를  이용을할때 정말 무섭습니다..

아무튼 충북70자 5024버스기사아저씨 교육좀 똑바로시키시고요..

그리고 다른기사님들도 달리는속도에서 하차문을 개방을 하지않고 완전히 정차후에 하차문을 개방을하라고 교육 똑바로시켜주세요..

 

이상입니다. 


고객지원부

2014.12.10 09:50:52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2승객님께 부탁드립니다.

 

불편민원은 객관적이고 근거가 명확해야 합니다,

 

개인의 주관적인 생각이나 개인정서에 의한 불편신고는 상호 신뢰를 무너트리는 결과를 가져 옵니다.

 

그동안 중2승객님께서 제기한 불편민원은

 

대다수가 근거가 없는 극히 주관적인 생각에 의한 민원으로서 황당하고 당혹스럽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후 불필요한 민원은 삼가 해 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521
857 2014. 12. 27. 비하종점7:45출발 843번 70자 5011 버스 기사 서비스 불량 [1] 고객 2014-12-27 10618
856 공영버스 내수에서마을버스타는사람 2014-12-26 10012
855 514번버스기사님 gest 2014-12-25 9971
854 12월25일 5시58분 첫차 500번 ㄴㄷ 2014-12-25 10101
853 12월 21일 10시 6분 832번 버스 탑승자입니다. [1] loki1127 2014-12-23 9945
852 611번 버스 기사님 너무 불친절하시네요 [1] 청주버스 2014-12-23 9866
851 70자5041 823번 버스 안전운행해주세요. [1] 청주시민입니다 2014-12-21 10187
850 요금잘못찍혔어요 [1] ㅇㅅㅎ 2014-12-19 9922
849 811-1 기사 너무합니다 [1] 익명 2014-12-18 10656
848 811-2번 최남진 기사님! [1] 민수민 2014-12-17 10093
847 105번버스 기사님들 [1] 증평 2014-12-16 9884
846 514번 교원대학교 방면기사님들 [1] 안우진 2014-12-10 9906
845 불편신고합니다 [1] -^^,? 2014-12-09 9872
» 70자5024 30-1버스 5시10~20분쯤? [1] 중2승객 2014-12-08 9929
843 요금문의 [1] 시민 2014-12-08 9919
842 개판이네요 [1] 짜증나네 2014-12-07 10070
841 516번 5090호 516번 5089호 [1] 김준섭 2014-12-06 9853
840 동부종점 823기사님 [1] 청주시민 2014-12-06 9931
839 502번 버스 기사님들.. [1] 이승하 2014-12-04 9898
838 우진교통 신창희기사님에 대한 감사인사!! 김용수 2014-12-04 12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