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리슈빌아파트 정거장에서 843 기다리는데 그냥 지나가는건 뭔행위?????
분명히 버스기사랑 나랑 눈 마주쳤는데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브레이크 밟지도 않고 지나갔는데 이게 무슨 경우임???
하 어이가 없으려니..... 그 버스기사는 고객 대하는 교육 받긴 하는 건지????
버스 회사에서는 기사 교육을 어떻게 시키길래 정거장 그냥 무시하고 가는건지 이해가 가지않음
내가 하도 경우 없는 일을 겪어서 문의글을 쓰게 되네 차량 번호랑 근무시간대랑 정확히 명시했으니
이 불량기사 교육 똑바로 시키길 바람
27일 843노선을 운행한 승무원입니다.
먼저 손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그날 상황을 저도 잘알고 있습니다. 남자손님께서 서 계신것을 분명히 알고 있었습니다. 승차하시려는 분이 계신데 그냥 지나치는 승무원은 없습니다.
본 버스가 승강장을 진입하고 있었을때 손님께서는 위치가 버스승강장에서 벗어나 뒤쪽 상가 문앞에 서 계셨습니다.. 저도 그래서 속도를 줄이면서 손님을 쳐다봤습니다. 하지만 손님은 그때서야 버스를 보시고 움찔하셨고요.. 그때 버스위치는 승강장을 지나고 있었습니다.. 제가 백미러로 손님을 쳐다보니 그냥 서 계시더군요.. 저는 손님이 서 계신 위치랑 승차하시려는 뜻이 없는 것 같아서 저는 다시 가속을 했습니다. 변명이라 생각해도 좋습니다. 저도 주의해서 신경을 썼으면 손님께 불편함을 드리지 않았으리라 반성합니다.
손님께서도 앞으로는 승차하시기 위해 좀더 신경을 써주십사 부탁드립니다. 승무원들이 이런 실수를 범하지 않게..
그리고 교육이 잘못됬느니 서비스가 문제라는 말씀보다는 우선 손님께서 그날 자신에게는 문제가 없었나 짚어보시고 역지사지하는 너그러움을 보여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