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계룡리슈빌아파트 정거장에서 843 기다리는데 그냥 지나가는건 뭔행위?????

분명히 버스기사랑 나랑 눈 마주쳤는데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브레이크 밟지도 않고 지나갔는데 이게 무슨 경우임???

하 어이가 없으려니..... 그 버스기사는 고객 대하는 교육 받긴 하는 건지????

버스 회사에서는 기사 교육을 어떻게 시키길래 정거장 그냥 무시하고 가는건지 이해가 가지않음

내가 하도 경우 없는 일을 겪어서 문의글을 쓰게 되네 차량 번호랑 근무시간대랑 정확히 명시했으니

이 불량기사 교육 똑바로 시키길 바람


나용택

2014.12.28 13:53:29
*.227.26.242

27일 843노선을 운행한 승무원입니다.

먼저 손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그날 상황을 저도 잘알고 있습니다. 남자손님께서 서 계신것을 분명히 알고 있었습니다. 승차하시려는 분이 계신데 그냥 지나치는 승무원은 없습니다.

본 버스가 승강장을 진입하고 있었을때 손님께서는 위치가 버스승강장에서 벗어나 뒤쪽 상가 문앞에 서 계셨습니다.. 저도 그래서 속도를 줄이면서 손님을 쳐다봤습니다. 하지만 손님은 그때서야 버스를 보시고 움찔하셨고요.. 그때 버스위치는 승강장을 지나고 있었습니다.. 제가 백미러로 손님을 쳐다보니 그냥 서 계시더군요.. 저는 손님이 서 계신 위치랑 승차하시려는 뜻이 없는 것 같아서 저는 다시 가속을 했습니다. 변명이라 생각해도 좋습니다. 저도 주의해서 신경을 썼으면 손님께 불편함을 드리지 않았으리라 반성합니다.

손님께서도 앞으로는 승차하시기 위해 좀더 신경을 써주십사 부탁드립니다. 승무원들이 이런 실수를 범하지 않게..

그리고 교육이 잘못됬느니 서비스가 문제라는 말씀보다는 우선 손님께서 그날 자신에게는 문제가 없었나 짚어보시고 역지사지하는 너그러움을 보여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544
» 2014. 12. 27. 비하종점7:45출발 843번 70자 5011 버스 기사 서비스 불량 [1] 고객 2014-12-27 10618
856 공영버스 내수에서마을버스타는사람 2014-12-26 10014
855 514번버스기사님 gest 2014-12-25 9972
854 12월25일 5시58분 첫차 500번 ㄴㄷ 2014-12-25 10101
853 12월 21일 10시 6분 832번 버스 탑승자입니다. [1] loki1127 2014-12-23 9945
852 611번 버스 기사님 너무 불친절하시네요 [1] 청주버스 2014-12-23 9866
851 70자5041 823번 버스 안전운행해주세요. [1] 청주시민입니다 2014-12-21 10188
850 요금잘못찍혔어요 [1] ㅇㅅㅎ 2014-12-19 9922
849 811-1 기사 너무합니다 [1] 익명 2014-12-18 10658
848 811-2번 최남진 기사님! [1] 민수민 2014-12-17 10094
847 105번버스 기사님들 [1] 증평 2014-12-16 9885
846 514번 교원대학교 방면기사님들 [1] 안우진 2014-12-10 9907
845 불편신고합니다 [1] -^^,? 2014-12-09 9872
844 70자5024 30-1버스 5시10~20분쯤? [1] 중2승객 2014-12-08 9930
843 요금문의 [1] 시민 2014-12-08 9921
842 개판이네요 [1] 짜증나네 2014-12-07 10070
841 516번 5090호 516번 5089호 [1] 김준섭 2014-12-06 9854
840 동부종점 823기사님 [1] 청주시민 2014-12-06 9934
839 502번 버스 기사님들.. [1] 이승하 2014-12-04 9898
838 우진교통 신창희기사님에 대한 감사인사!! 김용수 2014-12-04 1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