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버스 신고합니다.

조회 수 9882 추천 수 0 2015.02.12 18:41:40

충북70자 5036번 시내버스 111번에 신태광 기사님 신고합니다.


한국 교통대학교에서 동부종점으로 들어가는 저녁 5시 15분정도에 증평우체국에서부터


과속 , 무정차(원통 버스정류장) , 용암세원아파트에서 급핸들


그리고 사람이 다 타지도 않고 내리지도 않앗는데 문을 닫고 급출발을 했습니다.


사람들이 손잡이도 잡기전에 급출발을 해서 다칠뻔 했습니다.


용암세원아파트에선 내리는사람이 벨을 눌럿는데 갑자기 우회전을 급하게 틀어서 버스가 기울엇습니다.


이런 버스기사님 관리좀 제데로 해주세요


과속 무정차 급핸들조작 등등... 너무 심합니다.


이에 신고합니다.


고객지원부

2015.02.16 14:29:50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 이용 중 불편을 겪으신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승무원에게는 교통안전교육을 진행하였으며,

 

이후 재발방지 약속도 받았습니다.

 

이후 불편을 드리는 무리한 행동을 하지 않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510
897 105번버스 [1] 내수 2015-03-10 24594
896 인사성 밝으신 기사님 한 분 칭찬합니다. [1] 청주시민 2015-03-10 9901
895 112번버스 [1] 신은지 2015-03-08 9905
894 요금문제요.. [1] 김아현 2015-03-08 9923
893 칭찬합니다. [1] 아낙 2015-03-06 10039
892 3/4(수) 오후7시 525버스에서 책 두권을 분실하였습니다. [1] 김ㅇ선 2015-03-04 10007
891 우진교통 버스기사들 문제점 [1] 승질내는니네 2015-03-03 9835
890 노선별 책이 있다고 하던데 2015년 까꿍 2015-03-03 10288
889 5032 기사분 .. [1] kim ym 2015-03-03 9853
888 확인해주세요 [1] 이현경 2015-03-02 10006
887 5095호 기사님을 모범기사로 추천합니다 . [1] 권영진 2015-03-01 9916
886 115버스(5060) 기난폭운전 [1] 고명훈 2015-03-01 9971
885 기사님 칭찬드려여^^ [1] mulu 2015-02-27 9909
884 이 버스 회사는 급정거&급출발이 원칙인가보죠? file [1] ㅎㅎ 2015-02-27 9902
883 버스기사님 신고합니다. [1] 장미혜 2015-02-25 9928
882 버스요금 [1] 정미 2015-02-21 9921
881 감사인사 드리고싶어 글 남깁니다. [2] 이병곤 2015-02-21 9894
880 왜 이렇게 불친절한지 [1] 황근주 2015-02-16 9866
» 버스 신고합니다. [1] 안우진 2015-02-12 9882
878 칭찬드리고 싶어요~~ [1] 안우진 2015-02-09 9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