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사실 너무 경황이 없어서 기사분 성함도 물어보지 못하고 차량 번호도 기억은 잘 나지 않습니다.


2월 20일 9시 43분경에 석판->형석학원 방향의 105번 버스 기사님이라는 것 밖에는 잘 모르겠네요.


버스에서 내리고 나서 지갑이 없다는걸 알았고 아는 정보가 너무 없어서 근처 경찰서 지구대에 분실신고 후 기사분과 연락이 되어서 지갑을 찾게 되었습니다.


찾은 것만 확인하고 종점 근처 지구대에만 맡겨두고 가셔도 충분히 감사할만한 일인데 돌아가는 길에 직접 전해주시고 가신데다가 사례금을 드리려고 했는데도 이런거 받으려고 한거 아니라면서 한사코 거부하셨습니다.


제가 달리 어떻게 할 수 있는게 있는 것도 없어서 여기에라도 감사의 글 남깁니다.


고객지원부

2015.02.23 11:57:22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고객님께서 칭찬하신 943분경에는 안타깝게도 당사차량이 운행하지 않았습니다.

 

당사승무원의 선행은 아니지만 동종업종의 타사 동료의 칭찬으로서 기쁘고 힘이 납니다.

 

구정명절은 지났지만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좌석5112

2015.02.24 07:14:34
*.33.153.20

이일은 오후에 있었던일입니다 5111번 기사 정한성씨가 하신일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518
897 105번버스 [1] 내수 2015-03-10 24594
896 인사성 밝으신 기사님 한 분 칭찬합니다. [1] 청주시민 2015-03-10 9902
895 112번버스 [1] 신은지 2015-03-08 9906
894 요금문제요.. [1] 김아현 2015-03-08 9923
893 칭찬합니다. [1] 아낙 2015-03-06 10039
892 3/4(수) 오후7시 525버스에서 책 두권을 분실하였습니다. [1] 김ㅇ선 2015-03-04 10008
891 우진교통 버스기사들 문제점 [1] 승질내는니네 2015-03-03 9836
890 노선별 책이 있다고 하던데 2015년 까꿍 2015-03-03 10289
889 5032 기사분 .. [1] kim ym 2015-03-03 9854
888 확인해주세요 [1] 이현경 2015-03-02 10006
887 5095호 기사님을 모범기사로 추천합니다 . [1] 권영진 2015-03-01 9916
886 115버스(5060) 기난폭운전 [1] 고명훈 2015-03-01 9972
885 기사님 칭찬드려여^^ [1] mulu 2015-02-27 9909
884 이 버스 회사는 급정거&급출발이 원칙인가보죠? file [1] ㅎㅎ 2015-02-27 9902
883 버스기사님 신고합니다. [1] 장미혜 2015-02-25 9928
882 버스요금 [1] 정미 2015-02-21 9921
» 감사인사 드리고싶어 글 남깁니다. [2] 이병곤 2015-02-21 9894
880 왜 이렇게 불친절한지 [1] 황근주 2015-02-16 9866
879 버스 신고합니다. [1] 안우진 2015-02-12 9883
878 칭찬드리고 싶어요~~ [1] 안우진 2015-02-09 9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