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버스요금

조회 수 9922 추천 수 0 2015.02.21 09:17:51

버스탈때제가모르고10000원을넣어서요

나머지9000원은게시판에글적으면계좌를통해환불해주신다해서적습니다.



고객부

2015.02.23 16:59:25
*.186.153.77

안녕하세요~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김태경입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사실확인을 위해

탑승하신 차량번호 혹은, 노선번호, 탑승시간과 운행방향을 주시면 확인후 환불처리를 해드릴수 있습니다.

 

제 핸드폰 번호(010-8841-7831)를 드릴테니 문자로

차량번호/노선번호/탑승시간/탑승장소/운행방향/계좌번호를 주시면 확인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한 절차이오니 부디 양해하여주시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549
897 105번버스 [1] 내수 2015-03-10 24595
896 인사성 밝으신 기사님 한 분 칭찬합니다. [1] 청주시민 2015-03-10 9903
895 112번버스 [1] 신은지 2015-03-08 9906
894 요금문제요.. [1] 김아현 2015-03-08 9924
893 칭찬합니다. [1] 아낙 2015-03-06 10040
892 3/4(수) 오후7시 525버스에서 책 두권을 분실하였습니다. [1] 김ㅇ선 2015-03-04 10009
891 우진교통 버스기사들 문제점 [1] 승질내는니네 2015-03-03 9838
890 노선별 책이 있다고 하던데 2015년 까꿍 2015-03-03 10291
889 5032 기사분 .. [1] kim ym 2015-03-03 9854
888 확인해주세요 [1] 이현경 2015-03-02 10007
887 5095호 기사님을 모범기사로 추천합니다 . [1] 권영진 2015-03-01 9916
886 115버스(5060) 기난폭운전 [1] 고명훈 2015-03-01 9974
885 기사님 칭찬드려여^^ [1] mulu 2015-02-27 9910
884 이 버스 회사는 급정거&급출발이 원칙인가보죠? file [1] ㅎㅎ 2015-02-27 9902
883 버스기사님 신고합니다. [1] 장미혜 2015-02-25 9930
» 버스요금 [1] 정미 2015-02-21 9922
881 감사인사 드리고싶어 글 남깁니다. [2] 이병곤 2015-02-21 9896
880 왜 이렇게 불친절한지 [1] 황근주 2015-02-16 9867
879 버스 신고합니다. [1] 안우진 2015-02-12 9884
878 칭찬드리고 싶어요~~ [1] 안우진 2015-02-09 9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