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115버스(5060) 기난폭운전

조회 수 9974 추천 수 0 2015.03.01 14:57:37

3월1일 2시경 시청에서 내수방향 115번을탔습니다.


승객한명이 하차벨을 누르고 실수였는지 내리지않았습니다.


충분히 내리는사람없구나싶을정도의 시간이지났음에도 출발할생각을안하더니 한참 후 안내릴거면말을해야지하며 투털투덜 하며 그제서야출발하더라고요.


여기까진 그 승객의잘못도있기에 그러려니했습니다.


근데 그때부터 기사님이돌변하더라고요


필요이상의 급출발, 급정지...


모든 승객이 언짢아했을정도였습니다.


이런 운행이 버스기사는 불친절하다는 인식을 조성하는것같습니다.


주의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버스기사정보가 부착안되있더군요. 일부러떼논건지..



고객지원부

2015.03.02 11:35:26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이용 중 불편을 겪으신 점 사과드립니다.

 

급출발 급정차의 관점은 개인의 기준으로서 매우 판단하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승무원체용 시 경력자를 체용하고 있으며,

 

수습기간을 거쳐 승무(운전)를 시키고 있어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차량에 설치된 영상기록장치 및 해당승무원에게 사실여부를 확인하겠으며,

 

위법사실이 확인될 경우 안전운행 교육을 이수토록 하겠습니다.

 

지적하신 승무원사진을 계시하고 운행토록 지도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589
897 105번버스 [1] 내수 2015-03-10 24596
896 인사성 밝으신 기사님 한 분 칭찬합니다. [1] 청주시민 2015-03-10 9904
895 112번버스 [1] 신은지 2015-03-08 9908
894 요금문제요.. [1] 김아현 2015-03-08 9927
893 칭찬합니다. [1] 아낙 2015-03-06 10040
892 3/4(수) 오후7시 525버스에서 책 두권을 분실하였습니다. [1] 김ㅇ선 2015-03-04 10012
891 우진교통 버스기사들 문제점 [1] 승질내는니네 2015-03-03 9839
890 노선별 책이 있다고 하던데 2015년 까꿍 2015-03-03 10293
889 5032 기사분 .. [1] kim ym 2015-03-03 9854
888 확인해주세요 [1] 이현경 2015-03-02 10007
887 5095호 기사님을 모범기사로 추천합니다 . [1] 권영진 2015-03-01 9918
» 115버스(5060) 기난폭운전 [1] 고명훈 2015-03-01 9974
885 기사님 칭찬드려여^^ [1] mulu 2015-02-27 9913
884 이 버스 회사는 급정거&급출발이 원칙인가보죠? file [1] ㅎㅎ 2015-02-27 9904
883 버스기사님 신고합니다. [1] 장미혜 2015-02-25 9932
882 버스요금 [1] 정미 2015-02-21 9924
881 감사인사 드리고싶어 글 남깁니다. [2] 이병곤 2015-02-21 9897
880 왜 이렇게 불친절한지 [1] 황근주 2015-02-16 9869
879 버스 신고합니다. [1] 안우진 2015-02-12 9886
878 칭찬드리고 싶어요~~ [1] 안우진 2015-02-09 9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