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확인해주세요

조회 수 10007 추천 수 0 2015.03.02 19:27:33

서직동 체육관 오후 7시 10분에서 20분사이 

105번 버스 두대가 같이 도착했습니다 

앞에 버스에 사람이 많아 붐비길래 뒤에 차를 탔더니 


앞에 차 있는데 왜 뒤에 차를 타냐며 뭐라고 하시네요 


버스비를 안낸것도 아니고 앞차에 비용지불을 한것도 

아닌데 왜 화를 내시는 걸까요? 


그러고는 자리 앉기도 전에 넘어져 보란듯이 급출발 하셨어요 


친절하진 않으셔도 기본은 하셔야 하지 않나요? 


정거장마다 정지하고 손님 태우는 것은 기본 아닌가요? 

마치 너만 아니었으면 그냥 갈 수 있었잖아.. 하시는 듯 보였네요 



차량번호 5114 

105번 버스  승무원 오천수, 정현재 


고객지원부

2015.03.04 15:17:12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승무원의 고객응대방법에 문제가 있음을 시인하고 친절서비스교육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594
897 105번버스 [1] 내수 2015-03-10 24596
896 인사성 밝으신 기사님 한 분 칭찬합니다. [1] 청주시민 2015-03-10 9904
895 112번버스 [1] 신은지 2015-03-08 9908
894 요금문제요.. [1] 김아현 2015-03-08 9927
893 칭찬합니다. [1] 아낙 2015-03-06 10040
892 3/4(수) 오후7시 525버스에서 책 두권을 분실하였습니다. [1] 김ㅇ선 2015-03-04 10012
891 우진교통 버스기사들 문제점 [1] 승질내는니네 2015-03-03 9839
890 노선별 책이 있다고 하던데 2015년 까꿍 2015-03-03 10293
889 5032 기사분 .. [1] kim ym 2015-03-03 9856
» 확인해주세요 [1] 이현경 2015-03-02 10007
887 5095호 기사님을 모범기사로 추천합니다 . [1] 권영진 2015-03-01 9919
886 115버스(5060) 기난폭운전 [1] 고명훈 2015-03-01 9976
885 기사님 칭찬드려여^^ [1] mulu 2015-02-27 9913
884 이 버스 회사는 급정거&급출발이 원칙인가보죠? file [1] ㅎㅎ 2015-02-27 9904
883 버스기사님 신고합니다. [1] 장미혜 2015-02-25 9932
882 버스요금 [1] 정미 2015-02-21 9924
881 감사인사 드리고싶어 글 남깁니다. [2] 이병곤 2015-02-21 9897
880 왜 이렇게 불친절한지 [1] 황근주 2015-02-16 9869
879 버스 신고합니다. [1] 안우진 2015-02-12 9886
878 칭찬드리고 싶어요~~ [1] 안우진 2015-02-09 9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