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5032 기사분 ..

조회 수 7921 추천 수 0 2015.03.03 08:50:39

아침 8시 30분쯤 가경터미널에서 105번 5032 버스를 탔습니다.

제가 맨 앞 좌석에 앉았는데 앞문 계단까지 승객들이 있었습니다.

예전에 만원버스에서 내리려고 뒷문으로 갈때면 항상 사람들틈에 껴서 못내렸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기사분께 양해를 구하고 앞으로 내릴께요~ 라고 했으나 안된다고 그러셔서 뒤로 가려고 했지만 승객으로 인해 한발도 나아갈수 없어서 다시한번 죄송한데 앞으로 내려야되겠다니까 "뒤로 안가니까 사람들이 안가지!"라더군요??

제가 지금 버스에서 대모합니까? 그사람들 다밀고 내리게?

그리고 제가 뒤로 가려고 승객들께 잠시만요 뒤로갈게요 해도 틈만 주실 뿐 갈수 없었습니다.


아침부터 기분이 상당히 안좋아 이 글을 남깁니다.

썬글라스? 같은거 쓰시고 껌 씹으며 제게 한 말과 짜증을 올려봅니다.


고객지원부

2015.03.04 15:43:32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당사승무원의 고객응대방법에 문제가 있음을 시인하고 해당승무원에게는 친절서비스교육을 이수토록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3316
904 3월23일 아침 7시20분 30-2번 버스기사보세요 [1] gsg 2015-03-23 8217
903 아래 909번 글 환승요금 결제내역 file [1] 이용자 2015-03-20 8851
902 환승요금이 결제되었습니다. [1] 이용자 2015-03-18 8088
901 3월 6일 미원방면 버스 기사분 찾아주세요 [2] 한진희 2015-03-16 7984
900 개념없는 5040 기사 CS교육 받아야할듯.. [1] 청주시민 2015-03-15 8155
899 청주버스 원래 불친절한가요? [1] 2015-03-14 8236
898 105 번.. [1] 꼬미 2015-03-11 16300
897 105번버스 [1] 내수 2015-03-10 20780
896 인사성 밝으신 기사님 한 분 칭찬합니다. [1] 청주시민 2015-03-10 7887
895 112번버스 [1] 신은지 2015-03-08 8307
894 요금문제요.. [1] 김아현 2015-03-08 7902
893 칭찬합니다. [1] 아낙 2015-03-06 7770
892 3/4(수) 오후7시 525버스에서 책 두권을 분실하였습니다. [1] 김ㅇ선 2015-03-04 8089
891 우진교통 버스기사들 문제점 [1] 승질내는니네 2015-03-03 8057
890 노선별 책이 있다고 하던데 2015년 까꿍 2015-03-03 7785
» 5032 기사분 .. [1] kim ym 2015-03-03 7921
888 확인해주세요 [1] 이현경 2015-03-02 7717
887 5095호 기사님을 모범기사로 추천합니다 . [1] 권영진 2015-03-01 7970
886 115버스(5060) 기난폭운전 [1] 고명훈 2015-03-01 8019
885 기사님 칭찬드려여^^ [1] mulu 2015-02-27 7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