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우진교통 버스기사들 문제점

조회 수 9836 추천 수 0 2015.03.03 18:51:11

우진교통 2015년 3월 3일 오후5시경 105번 형석학원 방면 럭키아파트 정류장에서 5908번 버스기사

지켜보는 사람입장에서 굉장히 불쾌한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지하상가부터 버스는 사람들이 많이 타고 학생들 하교시간이라 버스는 만원 이였습니다.

좌석버스 특성상 좌석이많고 복도가 좁은건 우진교통 기사들은 모르나보죠?

어떤 여자분이 신흥고에서 내리려고도 시도했는데 못내리고 럭키아파트에서 내리더군요 양해구하고 앞으로내리겠다고했더니

먼저가서 기다리지 왜앞으로내리냐고 면박을주더군요 그리고는 신호대기중이다가 파란불로바뀌니깐 그여자분 횡단보도에 서서 신호 기다리는데 앞문열어서 그 만원버스에서 앞쪽에있던 사람한테 비켜보라고하고 머라고하더군요 아주 싸우자는식으로 파란불로바뀌었는데 말이죠 그사람 월급안줍니까? 일하는 시간아닙니까 저뿐만이아니라 다른사람까지 타있는 한공간에서 파란불인데도 출발은 커녕 싸우겠더라구요 우리 청주시민이 돈내고 타는 대중교통입니다. 우리가 꽁짜로 탑니까?

제가 그전에 그 버스기사양반이 했던얘기가 생각나서 이렇게 바쁜시간 쪼개서 글올립니다.

자리는 어느정도 비어 있었고 할머니께서 뒷문에 서있는데 왜 서있냐고 버스 멈추면 일어나라고 불편한데 왜 서있냐고

무슨의도로 얘기했는지 직접 그 버스기사한테 물어보고 싶네요 고객소리 담당하는 사람이 지금 보기에 어떤 생각드나요

앞뒤 안맞지않나요?

또 버스가 만원인데 왜 타는사람한테 머라고하나요 뒤에차온다고 그러면서 정류장에 서서 앞문왜여나 싶습니다

그러다가 사람이 타려고하면 아오 좀 뒤에버스타라고요!!!! 소리를치지않나 어떤 아주머니께서는 타서 버스기사한테 면박을 당하니깐 한마디하더군요 왜 나한테 승질을 부리냐고 문을 여니깐 타죠~라고 속이다 시원하더군요

밑에 글 하나하나 읽어보니깐 아주 가관입니다. 똑같은날 똑같은노선으로 똑같은 일이 일어나네요

물론 이렇게 시간내서 글을 쓴다고해서 징계는 안먹겠죠 그러니깐 발전이없는겁니다.

똑같은일 반복되고 하루에 이런일이 두번이 일어나면 뭔가 대책을 세우든 강경책으로 나가야 하는거아닙니까?

뭐? 서울처럼 태우질말아야한다고? 아주 직원교육 잘시킵니다. 이글을 저는 다른곳에도 올릴것이고 청주시민이 알아야 될것 같습니다.

돈내고 타는 청주시민들 상대로 돈버는 우진교통은 앞으로 제 주변사람 모든 지인을 통해서라도 이용하지 않게 해야겠습니다.

버스를타서 내릴때까지 아주 그버스기사 때문에 불쾌했습니다. 말한마디한마디 짜증섞인 그 기사 때문에 일끝나고 집오면서 하루 마무리 참 저도 짜증나네요

우진교통 청주시내에서는 그래도 다른 대중교통 업체보다 크다고 알고있고 파업당시에도 청주시민들 굉장히 불편할정도면

청주시내에서 큰업체인줄 알고있습니다. 직원교육시간도없이 운전만하면 다 입사가능한가요? 저도 대형면허 있습니다.

직원교육 시간을 늘리던지 인성시험을보고 채용하든지 징계를 주든지 해주세요.

말로만 인터넷으로 답글 달면서 조치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만 늘어놓지말고요

 


고객부

2015.03.04 18:02:15
*.186.153.77

안녕하세요~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올려주신글 잘 읽었습니다.

당사에서 운행하는 차량에서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죄송합니다.

해당차량의 승무원에게 위 내용에 대해 확인을 한 후 친절교육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승객에게 뒷문으로 내리게하거나, 운행중 앉으라고 요청하는 것은 회사의 영업방침이기 때문입니다.

승무원이 승객을 앞문으로 내려드리면 승객분들이 점점 뒤로 안가게 될것이 우려되기 때문이고,

운행중 이동하다가 발생되는 차내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입니다.

버스가 만원임에도 승강장 마다 정차해서 문을 여닫는 이유는

승강장에서 차량을 기다리는 승객중에 혹시나 오해하셔서 무정차로 신고할것이 우려되서 그런것입니다.

 

위 내용에 대해 회사에서는 다시 한번 고민하고 생각하겠습니다.

말씀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043-297-4013

wjbus2@daum.net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544
897 105번버스 [1] 내수 2015-03-10 24595
896 인사성 밝으신 기사님 한 분 칭찬합니다. [1] 청주시민 2015-03-10 9903
895 112번버스 [1] 신은지 2015-03-08 9906
894 요금문제요.. [1] 김아현 2015-03-08 9924
893 칭찬합니다. [1] 아낙 2015-03-06 10039
892 3/4(수) 오후7시 525버스에서 책 두권을 분실하였습니다. [1] 김ㅇ선 2015-03-04 10008
» 우진교통 버스기사들 문제점 [1] 승질내는니네 2015-03-03 9836
890 노선별 책이 있다고 하던데 2015년 까꿍 2015-03-03 10291
889 5032 기사분 .. [1] kim ym 2015-03-03 9854
888 확인해주세요 [1] 이현경 2015-03-02 10006
887 5095호 기사님을 모범기사로 추천합니다 . [1] 권영진 2015-03-01 9916
886 115버스(5060) 기난폭운전 [1] 고명훈 2015-03-01 9973
885 기사님 칭찬드려여^^ [1] mulu 2015-02-27 9910
884 이 버스 회사는 급정거&급출발이 원칙인가보죠? file [1] ㅎㅎ 2015-02-27 9902
883 버스기사님 신고합니다. [1] 장미혜 2015-02-25 9930
882 버스요금 [1] 정미 2015-02-21 9922
881 감사인사 드리고싶어 글 남깁니다. [2] 이병곤 2015-02-21 9896
880 왜 이렇게 불친절한지 [1] 황근주 2015-02-16 9867
879 버스 신고합니다. [1] 안우진 2015-02-12 9883
878 칭찬드리고 싶어요~~ [1] 안우진 2015-02-09 9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