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칭찬합니다.

조회 수 10039 추천 수 0 2015.03.06 17:50:52

우진교통  5020 ? 아니면 2050 ?기사님을 칭찬해주고 싶어서 어렵게 들어왔읍니다.

오늘 832번 버스 여자 운전기사님 친절하고 기분좋게 승객을 대하시는 모습 너무 좋았읍니다.

 여러 사람을 기분좋게 인사하는 그 자세 두구 두고 기억 할께요.

고맙습니다. 운전하는 모습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하시구...

복많이 지으시고 계십니다.   항상 좋은 일만 있으시길요~~~


고객지원부

2015.03.10 17:37:53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칭찬 감사드립니다.

 

칭찬하신 승무원은 5020호 오영숙 승무원이십니다.

 

저희 우진교통승무원은 고객을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시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진교통버스 많은 이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547
897 105번버스 [1] 내수 2015-03-10 24595
896 인사성 밝으신 기사님 한 분 칭찬합니다. [1] 청주시민 2015-03-10 9903
895 112번버스 [1] 신은지 2015-03-08 9906
894 요금문제요.. [1] 김아현 2015-03-08 9924
» 칭찬합니다. [1] 아낙 2015-03-06 10039
892 3/4(수) 오후7시 525버스에서 책 두권을 분실하였습니다. [1] 김ㅇ선 2015-03-04 10008
891 우진교통 버스기사들 문제점 [1] 승질내는니네 2015-03-03 9838
890 노선별 책이 있다고 하던데 2015년 까꿍 2015-03-03 10291
889 5032 기사분 .. [1] kim ym 2015-03-03 9854
888 확인해주세요 [1] 이현경 2015-03-02 10006
887 5095호 기사님을 모범기사로 추천합니다 . [1] 권영진 2015-03-01 9916
886 115버스(5060) 기난폭운전 [1] 고명훈 2015-03-01 9974
885 기사님 칭찬드려여^^ [1] mulu 2015-02-27 9910
884 이 버스 회사는 급정거&급출발이 원칙인가보죠? file [1] ㅎㅎ 2015-02-27 9902
883 버스기사님 신고합니다. [1] 장미혜 2015-02-25 9930
882 버스요금 [1] 정미 2015-02-21 9922
881 감사인사 드리고싶어 글 남깁니다. [2] 이병곤 2015-02-21 9896
880 왜 이렇게 불친절한지 [1] 황근주 2015-02-16 9867
879 버스 신고합니다. [1] 안우진 2015-02-12 9883
878 칭찬드리고 싶어요~~ [1] 안우진 2015-02-09 9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