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가끔씩 타다 보면, 항상 밝게 인사하시고, 하차시에도 인사하는 기사님이 계셔서 글을 올립니다.

 

5090호 승무하시는 분인데, 최 두환 기사님으로 추측됩니다.

 

어쩌다가 한 번씩 뵈는데, 늘 인사성이 밝으신 거 보니, 좋은 분들이 많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 분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칭찬해 주세요!! 복 많이 받으실 겁니다. ^^*

 

 


고객지원부

2015.03.12 10:17:50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고객님의 칭찬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고객을 친절하게 모시기 위하여 교통안전관위원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5년 중점사업으로 승객이 자리에 앉은 다음에 여유롭게 출발토록 지도하고 있으며,

 

불편민원을 줄이기 위하여 친절서비스교육을 정규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 미흡하지만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722920
898 105 번.. [1] 꼬미 2015-03-11 17386
897 105번버스 [1] 내수 2015-03-10 22359
» 인사성 밝으신 기사님 한 분 칭찬합니다. [1] 청주시민 2015-03-10 8496
895 112번버스 [1] 신은지 2015-03-08 8875
894 요금문제요.. [1] 김아현 2015-03-08 8490
893 칭찬합니다. [1] 아낙 2015-03-06 8375
892 3/4(수) 오후7시 525버스에서 책 두권을 분실하였습니다. [1] 김ㅇ선 2015-03-04 8627
891 우진교통 버스기사들 문제점 [1] 승질내는니네 2015-03-03 8573
890 노선별 책이 있다고 하던데 2015년 까꿍 2015-03-03 8376
889 5032 기사분 .. [1] kim ym 2015-03-03 8565
888 확인해주세요 [1] 이현경 2015-03-02 8377
887 5095호 기사님을 모범기사로 추천합니다 . [1] 권영진 2015-03-01 8554
886 115버스(5060) 기난폭운전 [1] 고명훈 2015-03-01 8571
885 기사님 칭찬드려여^^ [1] mulu 2015-02-27 8499
884 이 버스 회사는 급정거&급출발이 원칙인가보죠? file [1] ㅎㅎ 2015-02-27 8588
883 버스기사님 신고합니다. [1] 장미혜 2015-02-25 8557
882 버스요금 [1] 정미 2015-02-21 8563
881 감사인사 드리고싶어 글 남깁니다. [2] 이병곤 2015-02-21 8616
880 왜 이렇게 불친절한지 [1] 황근주 2015-02-16 8642
879 버스 신고합니다. [1] 안우진 2015-02-12 8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