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매일 같이 105번 을 타는 사람입니다..
출근할떄나.. 퇴근 할떄.. 보면 다른 버스 들은 텅텅 비어서 가는 버스들이 많은데..
우독 105번 버스만 많은 사람들이 타는거 같은데.. 뒤에 자리가 텅텅 비어 있는데..
사람들이 모두 자기만 생각을 합니다.. 가끔 보면 기사님들이 뒤로좀 가라고 하는데..
사람들은 말을 듣지도 안고 그냥 기사 혼자만 말을 하는거 같습니다..
매일 같이 앞쪽만 가득차고 뒤문에는 텅텅 비어 있고..
105번 탈떄마다. 엄청 스트래스 받는거 아쉽니까... ㅡ..ㅡ
105번 타시는 분들 정말 혼자만 생각하지 말고 다른 사람좀 생각해 주었습합니다...
기사님들도 가끔 손님들한테 승질을 내는데..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좌석버스 이용 시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105번 좌석버스 이용에 어려움이 있음을 당사도 잘 알고 있으며
당사의 의지만으로 해결하지 못하는 한계가 있음을 양해바라며,
항상 이용승객들에게 죄송스러운 마음 변함이 없습니다.
현제 105번 노선은 청주시내버스6개사가 로테이션(rotation)방식으로 운행하고 있어
증차 또는 집중배차를 당사가 단독으로 행사할 수 없습니다.
참고로 증차는 청주시관할이며
승객이 많은 시간에 집중배차는 청주시와 시내버스 공동관리 위원회의 협의 사항임입니다.
따라서 현제로서는 명확한 해결방법이 없으며
다만 청주시가 추진하고 있는 버스준공영제가 2016년 상반기에 시행할 것으로 예상되어
이용불편사항이 다소 해결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승무원 교육을 통하여 승객이 많더라도 최대한 탑승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지도교육 하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