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문화산업단지에서 가경터미널 가려고 한 타지역사람입니다.


오늘 버스를 타면서 청주에온지 1년이넘었는데 청주버스는 개선된게 없는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작년에도 기사분의 불친절과 급정지 급출발 때문에 정말 청주버스이미지가 확 상해서 버스이용을 자주하지않았습니다.


그러다 오늘 어쩔수없이 105번 버스타게되었는데 사람이꽉차 이동하기도 힘든 상황에서 버스 안에 있던 사람들이 미처 못내려 한번 더열어달라고


기사분에게말씀드렸더니 기사분은 짜증만내시고 볼일 다 보고 내리지말


라고  하시더군요. 그 승객분들도 사람들에 끼어서 못나오신건데 어쩜 이해한번 못해주시는지..참 그리고 벨을 눌러도 문도안열어주시고 에휴..청주이미지가 이런데서 실추시키는 점 아셨으면좋겠어요. 버스탈때마다 기분 상해서 가고싶지않네요. 그리고 기사분은  충북70자5108 김인우 기사분같네요. 부탁드릴게요..


고객지원부

2015.03.16 14:20:49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승무원을 출석시켜 사실확인을 하겠으며, 영상기록장치 및 디지털 운행기록계도 확인 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3339
904 3월23일 아침 7시20분 30-2번 버스기사보세요 [1] gsg 2015-03-23 8218
903 아래 909번 글 환승요금 결제내역 file [1] 이용자 2015-03-20 8852
902 환승요금이 결제되었습니다. [1] 이용자 2015-03-18 8088
901 3월 6일 미원방면 버스 기사분 찾아주세요 [2] 한진희 2015-03-16 7984
900 개념없는 5040 기사 CS교육 받아야할듯.. [1] 청주시민 2015-03-15 8156
» 청주버스 원래 불친절한가요? [1] 2015-03-14 8236
898 105 번.. [1] 꼬미 2015-03-11 16300
897 105번버스 [1] 내수 2015-03-10 20780
896 인사성 밝으신 기사님 한 분 칭찬합니다. [1] 청주시민 2015-03-10 7887
895 112번버스 [1] 신은지 2015-03-08 8307
894 요금문제요.. [1] 김아현 2015-03-08 7903
893 칭찬합니다. [1] 아낙 2015-03-06 7771
892 3/4(수) 오후7시 525버스에서 책 두권을 분실하였습니다. [1] 김ㅇ선 2015-03-04 8089
891 우진교통 버스기사들 문제점 [1] 승질내는니네 2015-03-03 8057
890 노선별 책이 있다고 하던데 2015년 까꿍 2015-03-03 7786
889 5032 기사분 .. [1] kim ym 2015-03-03 7922
888 확인해주세요 [1] 이현경 2015-03-02 7717
887 5095호 기사님을 모범기사로 추천합니다 . [1] 권영진 2015-03-01 7971
886 115버스(5060) 기난폭운전 [1] 고명훈 2015-03-01 8019
885 기사님 칭찬드려여^^ [1] mulu 2015-02-27 7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