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3월 6일 아침 일곱시반쯤에추정3리를 지나간  미원 방면 버스였는데요,

그때 기사분께 감사인사 드리고 싶어서 글남깁니다.

저희 어머님께서 아침 출근길에 횡단보도 신호가 빨간불이라 버스를 놓치는 줄 아셨는데 기사분이 기다려 주셔서 탈 수 있으셨대요.

게다가 중요한 서류를 버스에 두고 내리셨는데 기사분이 찾아주셔서 너무 고마워하고 계시거든요.

그때 그 기사분 찾을 수 있을까요?


고객부

2015.03.18 16:49:01
*.186.153.77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주신내용으로 정확한 차량을 찾기 어렵습니다.

해당 노선을 운행한 차량 승무원분들에게 주신 감사의 인사말씀 전해드리고 감사를 나누겠습니다.

말씀 덕분에 승무원분들도 즐겁게 일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좋은 말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한걸음

2015.03.18 20:20:31
*.34.53.164

안녕하세요. 

당시 운행하였던 승무원입니다.

당연한 운행인데 (고객님&승객님) 께 

칭찬을 들으니 고맙고 부끄러운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성실하게 안전운행을 약속드리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3345
904 3월23일 아침 7시20분 30-2번 버스기사보세요 [1] gsg 2015-03-23 8218
903 아래 909번 글 환승요금 결제내역 file [1] 이용자 2015-03-20 8852
902 환승요금이 결제되었습니다. [1] 이용자 2015-03-18 8090
» 3월 6일 미원방면 버스 기사분 찾아주세요 [2] 한진희 2015-03-16 7984
900 개념없는 5040 기사 CS교육 받아야할듯.. [1] 청주시민 2015-03-15 8157
899 청주버스 원래 불친절한가요? [1] 2015-03-14 8237
898 105 번.. [1] 꼬미 2015-03-11 16300
897 105번버스 [1] 내수 2015-03-10 20780
896 인사성 밝으신 기사님 한 분 칭찬합니다. [1] 청주시민 2015-03-10 7887
895 112번버스 [1] 신은지 2015-03-08 8307
894 요금문제요.. [1] 김아현 2015-03-08 7903
893 칭찬합니다. [1] 아낙 2015-03-06 7771
892 3/4(수) 오후7시 525버스에서 책 두권을 분실하였습니다. [1] 김ㅇ선 2015-03-04 8089
891 우진교통 버스기사들 문제점 [1] 승질내는니네 2015-03-03 8058
890 노선별 책이 있다고 하던데 2015년 까꿍 2015-03-03 7787
889 5032 기사분 .. [1] kim ym 2015-03-03 7922
888 확인해주세요 [1] 이현경 2015-03-02 7717
887 5095호 기사님을 모범기사로 추천합니다 . [1] 권영진 2015-03-01 7971
886 115버스(5060) 기난폭운전 [1] 고명훈 2015-03-01 8019
885 기사님 칭찬드려여^^ [1] mulu 2015-02-27 7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