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1번 정하방향 10시 43분 국책기관 출발 정하방면 차량은 오송 종합 사회 복지관 정류장에 진입이라 안뜨고 드러왔을 뿐만아니라 차안 버스정보 시스템 전자노선도 고장이었어요! 차량 넘버 충북 70자 5075번이엇고요! 제가 분명히 하차할때도 찍고 탈때도 찍고 햇고요! 오늘 국책기관 방향 511번 정하 09시 10분 출발 5071번 이엇는대 버스정보 시스템 전자노선도 꺼저있고요! 제가 안녕 하세요! 라고 햇더니 기사님꺼세 안녕 하세요! 라고 했어요! 작년에 청주에서청주고속버스터민날 511번 국책기관 방향 차타고 오면서 오송 궁평교차로에서 버스신호 대기 상태 였고요! 조치원에서 청주 방향차가 신호무시해서 버스가 신호 바껴서 출발할라고 햇는대 버스앞으로 다른 차가 끼어들어서 기사님께서 손님분들한태 다친분 업냐고요! 기사님께서도 놀라 셧다고 하더라고요! 어제 분명히 제 마이비카드에 4400원 잇었는대 제가 511번 탈때 1200번 나가서 3200번잇었고요! 청주 시외버스터민날에서 내릴때 하차단말기 찍고 건너편 정류장에서 105번 석판방향차 탈때 부명히 환승햇는대요!
자고 오늘 올때 제카드에 분명히 3200원이 있어야 되는대 311번 문의방향 탈때 잔액이 2000원 밖에 업더라고요! 고속버스터민날에서 511번 국책기관 방향 탈때 환승 햇지만 제카드에 분명히 2000원이 남아야 되는대 800원밖에 안남았어요! 빠른 시일내내 답변 주시면은 고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주)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버스정보시스템 및 전자노선도 관리는 청주시에서 설치하였으며 관리주체도 청주시입니다.
따라서 고장시 당사 임의로 수리가 불가능하며,
청주시에서 관리업체를 지정하여 수리대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요금과다지출부분은 마이비카드사 홈피에 접속하여 사용내역서를 발급받아 당사홈피에 올려주시면,
확인 후 즉시 환불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