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충북70자  5071  516번

버스기사  님이라는호칭붙이기도그렇습니다



어르신들께너무무례하시더군요

제옆자리에앉으셨던할머니께서자리가불편하셨는지

다른자리에앉았던분이내리시자마자 그쪽으로옮겨앉으셨습니다

분명차가멈춘상태였어요


그런데 갑자기 자리이제그만옮기라면서 자기는성격이더러워 기분이나쁘다고하는겁니다

어이가없더군요

그런데거기서끝이아니고 계속뭐라고하는거에요


516번버스는 정하로갈수록 어르신들이많이 타십니다

오늘도 어르신들이 대부분승객이셨고 젊은이는 저를포함해

두세명있었던것으로압니다


그 젊은이들도 뒤에서어이없어하더라구요


매일516 타고 출근하는 복지사로써

지켜보겠습니다


승객이갑이라는건아니지만

운전기사가갑행세하는거 진짜보기안좋네요


고객지원부

2015.05.08 15:16:26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승무원의 부적절한 고객응대방법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저희 담당부서에서는 고객응대 시 친절하게 응대할 것을 지도교육하고 있으나,

 

운전을 하시는 승무원은 차내 교통사고에 대하여 매우 민감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차량주행 중 자리이동을 자주 하시는 경우 차내 교통사고가 염려되어 더욱 예민하게 반응하는 것 같습니다.

 

당일에도 자량운행 중 자리이동을 하시는 연로하신 어르신들이 계셔서,

 

본인도 모르게 다소 높은 언성으로 자리이동을 하지 말 것을 요청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자신의 행동에 대하여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재발방지 약속도 하였습니다.

 

저희담당부서에서는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521
937 5월 12일(화) 오창-분평종점방향 713번 버스 정비 좀 해가지고 다니세요!! [1] 청주시민 2015-05-13 10087
936 장난하세요? [1] azsx 2015-05-12 9974
» 버스기사예절교육좀시키세요 [1] 복지사 2015-05-07 9936
934 오송주민들은.. [1] azsx 2015-05-06 9924
933 525번버스 시간표 문의입니다. [1] 고객 2015-05-01 41362
932 105버스 [1] 조심해 2015-04-30 9947
931 청소년 교통카드 [1] 정근영 2015-04-30 9987
930 105번 버스기사님 [1] 기사님 2015-04-29 10111
929 4월27일 오후6시쯤 851번 70자5087 [1] 818 12 2015-04-29 10143
928 50-1 버스기사분 감사드려요 [1] 이세영 2015-04-28 9907
927 민원 전화를 넣어도 안고쳐지네요... [1] 뚜벅이 2015-04-27 9898
926 오송 주민 [1] 이소연 2015-04-26 10081
925 승차거부 당함 [1] 승객 2015-04-24 9867
924 ^^ [1] 봄처녀 2015-04-24 10099
923 감사합니다 [1] 한정미 2015-04-24 9886
922 오늘 851 버스.. [1] 승객 2015-04-23 10086
921 어이 없음 [1] 박서김 2015-04-22 10048
920 칭찬 합니다. [1] 이소연 2015-04-19 9873
919 사람이 세명이나 타려고 했는데 그냥 지나치네요.. [1] 나경 2015-04-18 10134
918 . 학생 2015-04-16 1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