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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충북70자  5071  516번

버스기사  님이라는호칭붙이기도그렇습니다



어르신들께너무무례하시더군요

제옆자리에앉으셨던할머니께서자리가불편하셨는지

다른자리에앉았던분이내리시자마자 그쪽으로옮겨앉으셨습니다

분명차가멈춘상태였어요


그런데 갑자기 자리이제그만옮기라면서 자기는성격이더러워 기분이나쁘다고하는겁니다

어이가없더군요

그런데거기서끝이아니고 계속뭐라고하는거에요


516번버스는 정하로갈수록 어르신들이많이 타십니다

오늘도 어르신들이 대부분승객이셨고 젊은이는 저를포함해

두세명있었던것으로압니다


그 젊은이들도 뒤에서어이없어하더라구요


매일516 타고 출근하는 복지사로써

지켜보겠습니다


승객이갑이라는건아니지만

운전기사가갑행세하는거 진짜보기안좋네요


고객지원부

2015.05.08 15:16:26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승무원의 부적절한 고객응대방법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저희 담당부서에서는 고객응대 시 친절하게 응대할 것을 지도교육하고 있으나,

 

운전을 하시는 승무원은 차내 교통사고에 대하여 매우 민감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차량주행 중 자리이동을 자주 하시는 경우 차내 교통사고가 염려되어 더욱 예민하게 반응하는 것 같습니다.

 

당일에도 자량운행 중 자리이동을 하시는 연로하신 어르신들이 계셔서,

 

본인도 모르게 다소 높은 언성으로 자리이동을 하지 말 것을 요청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자신의 행동에 대하여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재발방지 약속도 하였습니다.

 

저희담당부서에서는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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