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장난하세요?

조회 수 7964 추천 수 0 2015.05.12 06:27:10

오송주민들은 글 쓴사람인데요

장난하세요?

그시간에 차가 막히는거 압니다. 그래서 늦는거면 이해해요. 근데 왜 우진교통이 운행하는 날만 늦습니까?

제가 9시버스를 이용하는 날이 화,수,금요일인데 화요일이랑 금요알은 시간에 맞춰 옵니다. 근데 왜 수요일에만 늦습니까?

사람들이 수요일에만 출근합니까?

제가 9시출근날에는 꼭 수요일만 아슬아슬하게갑니다. 1시간 일찍가는데도 말이죠

제가 당신들 사정때문에 1시간 더 일찍나가야 합니까? 그날만?

그 시간에 국책기관에 버스를 1대만 더 놔도 시간에 안늦는데 그 버스1대가 없습니까? 

다른 회사에 빌리는거 어떻습니까?


고객지원부

2015.05.12 12:01:54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시내버스이용에 불편함을 호소하시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분명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사실은 당사승무원이나,

 

이후 511번을 운행하시는 타사승무원들까지도 고의 또는 임의지연운행은 할 수가 없다는 사실입니다.

 

출근시간에 증차 및 증회에 관한 사항은 당사 임의로 증차나 증회운행을 할 수가 없으며,

 

청주시의 판단에 따라서 증차 및 증회운행이 가능하며, 청주시의 허가사항입니다.

 

고객님의 불편함을 즉시 해결해드리지 못하여 죄송스러운 마음을 전하며,

 

교통체증으로 인한 시내버스이용의 불편함을 청주시교통행정과에 해결방안을 촉구하신다면,

 

교통불편을 조기에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저희 담당부서에서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4951
944 831버스요 이종찬 2015-05-19 7876
943 813버스요 이종찬 2015-05-19 8183
942 831버스요 이종찬 2015-05-19 7851
941 105번버스.. [1] 김현아 2015-05-18 7859
940 훈훈한 이야기 [1] 친절한 손님 2015-05-17 7896
939 30-2번 시간이 들쑥날쑥 [1] 수곡동 2015-05-15 7988
938 오늘 오후 6시 9분 내수방향 105번 버스 [1] ㅡㅡ하 2015-05-13 7872
937 5월 12일(화) 오창-분평종점방향 713번 버스 정비 좀 해가지고 다니세요!! [1] 청주시민 2015-05-13 9003
» 장난하세요? [1] azsx 2015-05-12 7964
935 버스기사예절교육좀시키세요 [1] 복지사 2015-05-07 8080
934 오송주민들은.. [1] azsx 2015-05-06 8014
933 525번버스 시간표 문의입니다. [1] 고객 2015-05-01 38115
932 105버스 [1] 조심해 2015-04-30 8102
931 청소년 교통카드 [1] 정근영 2015-04-30 8750
930 105번 버스기사님 [1] 기사님 2015-04-29 7809
929 4월27일 오후6시쯤 851번 70자5087 [1] 818 12 2015-04-29 7788
928 50-1 버스기사분 감사드려요 [1] 이세영 2015-04-28 7847
927 민원 전화를 넣어도 안고쳐지네요... [1] 뚜벅이 2015-04-27 8013
926 오송 주민 [1] 이소연 2015-04-26 8138
925 승차거부 당함 [1] 승객 2015-04-24 79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