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5월 12일(화) 오창에서 분평종점방향으로 가는 버스 환승카드 안찍혔습니다.
안찍히게 만들어놓고 다니면 뭐하러 환승하라고 하시는지...
내리면서 환승 찍으려는데 안찍혀서 머뭇대는 사이에 문닫고 출발하려고 하셔서 당황스러워서 얼떨결에 그냥 내려버렸습니다.
그 버스 안에 지인이 타고 있어서 뒷이야기를 들어보니,
저 내릴때 같이 내리려던 아주머니 한분도 환승이 안찍혀서 못내리셨다고 하더군요.
그 아주머니께서 환승카드 안찍힌다 라고 말했는데도 별 반응 없다가, 아주머니 여럿이 안된다고 막 뭐라고 하니까 그제서야 버스기사 아저씨께서 손봐주셨다고 하던데, 막 뭐라고 해야만... 버스를 제대로 이용하고 다닐수 있는건가요?
환승 찍을때 보니 환승기계에도 에러문구같은게 떠있던데, 종점에서 출발전에 한번 안보시고 오시는건가요?
어제 한번이었으면 천원쯤이니까 그냥 넘길수 있겠지만, 전에도 환승이 안찍혔던 기억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
버스 정비 좀 해가지고 다니세요.
버스비가 얼마 안된다고 우습게 보이십니까.
그리고 713 버스 난폭운전도 많이 하시는데, 이 부분도 개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버스비도 환불해주세요.
어제 12일 오창에서 17시 32분에 출발한 버스입니다.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주)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는 713번 노선을 운행하지 않습니다.
713번 노선을 운행하고 있는 운수회사확인은 043)284-3351번으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