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충북 70자 5044 843버스요

조회 수 10059 추천 수 0 2015.06.11 17:07:56

1시 30분 쯤 산남동 에서 제가 차를 운전 하고 있었습니다. 어차피 843 버스는 2차선으로 가서  다음 정류장에 설텐데 2차선에서 정류장에서 손님을 태운 후 다시 1차선으로 갔습니다. 저는 다른차 운전자 인데 1차선으로 차선 변경을 하려 했으나 속도를 줄이지 않고 제가 조금 앞서 있었지만 양보를 안해주시고 간격을 점점 좁히 시더라고요  제 앞에 상자를 쌓아논 리어카가 있어서 정말로 변경을 해야 하는데 끝까지 속도를 늦추지 않고 밟으시더라고요 제가 조금만 더 갔더라면 리어카나 버스랑 부딪혔을 겁니다. 어차피 2차선으로 가야되고 제가 앞서 간다면 앞에 리어카도 보셨을텐데 정말 매너가 없으신 건지 정말 난폭하게 운전 하시더라고요 제가 보니 저도 자주 대중교통을 이용 하지만 이렇게 글을 쓰는 것도 처음 입니다. 저도 운전 하는 입장에서 화날때도 많고 기사님들의 마음을 충분히 이해 하지만 오늘은 정말 너무 하셨던것 같네요 서로서로 매너를 지키며 손님들 뿐만 아니라 운전 하면서도 매너를 지켜주 셨으면 좋겠습니다.

기사님들은 회사의 얼굴 인 만큼 매너도 지켜주셨으면 하네요


고객부

2015.06.20 11:23:43
*.186.153.77

 

안녕하세요.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먼저 당사 차량에게 순서를 양보해 주신점 감사드립니다.

해당차량을 확인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글을 읽으면서 배려해주시는 느낌 많이 받게 됩니다.

이 부분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매너있는 운행, 배려하는 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631
957 또 탔어요!! [1] 훈훈한 이야기 2015-06-15 10490
956 안녕하세요, 저는 청주에 학교를 다니고 있는 한 대학생입니다. [1] 심원보 2015-06-11 9957
» 충북 70자 5044 843버스요 [1] 고객 2015-06-11 10059
954 843버스 기사님 [1] 우현정 2015-06-10 10222
953 823 번호판 (5076) 오상진기사님이신가...요 ㅎㅎㅎ [1] 김현정 2015-06-08 9841
952 청주70자 5036 (611번) 버스 [1] 고객 2015-06-04 9913
951 너무 친절한 오영숙 기사님~ [1] 고객 2015-06-04 10384
950 717번 버스 [1] 박한솔 2015-05-31 10143
949 친절하시 기사님! [1] 나현 2015-05-27 10165
948 오늘 아침 교원대 종점 출발 버스 [1] 교원대 2015-05-26 9950
947 버스기사 엄청불친절하네요 [1] 30 -1 2015-05-25 9874
946 5100번호판 5100 2015-05-21 9875
945 831버스요 [1] 이종찬 2015-05-19 9955
944 831버스요 이종찬 2015-05-19 9995
943 813버스요 이종찬 2015-05-19 9848
942 831버스요 이종찬 2015-05-19 9964
941 105번버스.. [1] 김현아 2015-05-18 9969
940 훈훈한 이야기 [1] 친절한 손님 2015-05-17 9866
939 30-2번 시간이 들쑥날쑥 [1] 수곡동 2015-05-15 9901
938 오늘 오후 6시 9분 내수방향 105번 버스 [1] ㅡㅡ하 2015-05-13 10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