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5106호 기사님

조회 수 10132 추천 수 0 2015.07.03 13:25:51

오늘 1시 22분 상당공원 증평방향 정류소에서 할아버지 다앉을때까지 출발안하시는거보고 감동먹었습니다~ 대부분 기사님들 누가 타든 카드찍을라하면 출발하시던데.. 그리고 학교 일찍가던날에 죽림사거리에서 저 뒷자리에서 잠자는거보고 깨워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꼭 감사하다는 말 전해드리고싶어서 이렇게 글씁니다


고객부

2015.07.03 17:44:10
*.186.153.77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칭찬의 글 올려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해당 승무원분에게 위 감사말씀 꼭!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버스를 운행하는 승무원들에게 이런 말씀이 매우 소중하고 고픕니다.

매일같이 많은 승객분들과 크고 작은일들을 겪다 보면

칭찬의 말 한마디가 매우 큰 힘이 됩니다.

덕분에 큰힘을 얻습니다.

 

님도 오늘 좋은날 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609
977 300번 버스 기사님 신고합니다. [1] 김정훈 2015-07-30 10379
976 진짜 어이없어요 [1] 희망사항 2015-07-28 10066
975 7월27일 5080 기사 어이없네요 [1] 사과하시오 2015-07-28 10497
974 105번 버스 기사님 정말 감사해요!! [1] 감사합니다 2015-07-23 10648
973 30ㅡ2버스 기사님 칭찬합니다^^ [1] 30-2 2015-07-20 10187
972 금일 오후 50ㅡ1 버스 운행 건의건 입니다 [1] 안녕하세요 2015-07-16 10186
971 7월 15일 21시 45분에 사직사거리 정류장을 지난 7058번 기사님 [1] 강이슬 2015-07-15 10172
970 105번버스 역시 시간과의약속을 그냥 어겨버리시네요2 [1] 버스시간 2015-07-14 10743
969 105번버스 역시 시간과의약속을 그냥 어겨버리시네요 [1] 버스시간 2015-07-13 10446
968 7월9일 17시45분 경 717번 버스 화재 [1] 김지원 2015-07-09 10539
967 70자5100기사님 넘 좋으시네요 [1] 익명 2015-07-09 10379
966 막말기사님에 대해 항의합니다. [1] 충북대 2015-07-08 10342
965 105번 버스시간 한두번도아니고 너무하시는거같네요. [1] 버스시간 2015-07-06 9969
» 5106호 기사님 [1] djsksl 2015-07-03 10132
963 우진버스를 타는 도깨비입니다 [1] 참도깨비 2015-06-30 10248
962 기사님을 진심진심 칭찬하고 싶습니다 [1] 들꽃 2015-06-24 10786
961 아, 우진교통이네요 [1] 도들마루 2015-06-22 10813
960 832번 운전기사분 제발 조심히좀 운전해주세요 [1] 익명 2015-06-22 10362
959 개선되었으면합니다 [1] 83E56ABA17500C44 2015-06-18 10064
958 516번 버스 [1] 뭡니까 2015-06-17 98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