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오늘(7월 8일) 오후 7시 10분경 851번 정하방향 버스(충북70자5044)를 

충북대중문쪽 사창사거리정거장에서 탑승한 승객입니다.

버스를 타자마자 손가락질을 하시며 "그 짓 좀 하지말아여!"라고 하시더군요.

처음엔 저에게 하는 줄 모르다가 되물었습니다, 저한테 하신거냐고..

그랬더니 그렇다며 또 그러시더군요.. 그 짓 좀 하지말라고..

정류장에서 버스기다릴거면 버스오는지 보고 있어야지, 

왜 스마트폰 보고있냐고 따지며 화를 내셨습니다.

제가 '그래도 그렇지, 막말하시면 어떻게해요''했더니, 그런 사람이 많아 그런답니다..

그자리에서 말 길어져야 다른사람들한테도 민폐일 것 같아 참고 목적지에서 내렸습니다.


그 정거장은 버스정보시스템이 없는 곳이었습니다.

그 버스 오기 30초?전까지 오는 방향확인하다 문자와서 정말 잠깐 확인하게되었고, 

큰 차가 지나가는 듯한 소리에 쳐다보고 다가갔습니다.

제가 미리 탈 의사를 표시 못 한 것은 제 실수지만, 무정차하려다 뒤늦게 다가왔다고

모르는 사람들 실수까지 저한테 화풀이를 하신 것은 분명 잘못된 일이지요.

상황도 모르시면서 막말하고 손가락질이라니..


저같은 상황 겪으실 분도 있을 것 같아 기록 남깁니다.




고객부

2015.07.18 14:01:37
*.186.153.77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위와 같은 일에 대해 해당차량 승무원에게

승객응대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혹시 다른 불편 있으시면 서비스개선을 위해 말씀주시기 바랍니다.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043-297-401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636
977 300번 버스 기사님 신고합니다. [1] 김정훈 2015-07-30 10381
976 진짜 어이없어요 [1] 희망사항 2015-07-28 10067
975 7월27일 5080 기사 어이없네요 [1] 사과하시오 2015-07-28 10500
974 105번 버스 기사님 정말 감사해요!! [1] 감사합니다 2015-07-23 10649
973 30ㅡ2버스 기사님 칭찬합니다^^ [1] 30-2 2015-07-20 10190
972 금일 오후 50ㅡ1 버스 운행 건의건 입니다 [1] 안녕하세요 2015-07-16 10187
971 7월 15일 21시 45분에 사직사거리 정류장을 지난 7058번 기사님 [1] 강이슬 2015-07-15 10173
970 105번버스 역시 시간과의약속을 그냥 어겨버리시네요2 [1] 버스시간 2015-07-14 10745
969 105번버스 역시 시간과의약속을 그냥 어겨버리시네요 [1] 버스시간 2015-07-13 10447
968 7월9일 17시45분 경 717번 버스 화재 [1] 김지원 2015-07-09 10541
967 70자5100기사님 넘 좋으시네요 [1] 익명 2015-07-09 10382
» 막말기사님에 대해 항의합니다. [1] 충북대 2015-07-08 10345
965 105번 버스시간 한두번도아니고 너무하시는거같네요. [1] 버스시간 2015-07-06 9970
964 5106호 기사님 [1] djsksl 2015-07-03 10133
963 우진버스를 타는 도깨비입니다 [1] 참도깨비 2015-06-30 10250
962 기사님을 진심진심 칭찬하고 싶습니다 [1] 들꽃 2015-06-24 10787
961 아, 우진교통이네요 [1] 도들마루 2015-06-22 10814
960 832번 운전기사분 제발 조심히좀 운전해주세요 [1] 익명 2015-06-22 10363
959 개선되었으면합니다 [1] 83E56ABA17500C44 2015-06-18 10066
958 516번 버스 [1] 뭡니까 2015-06-17 98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