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7월27일 5080 기사 어이없네요

조회 수 10495 추천 수 0 2015.07.28 20:35:35

7월 27일 21시경 내덕동 밤고개  버스정류장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저는 내덕 칠거리에서 신화아파트 방향 2차로 주행 중이었고 

밤고개 버스정류장에 2대의 버스가 정차해 있었습니다.

그러던중 갑자기 정차해 있던 2두대의 버스중 뒷차가 2차로로 튀어 나와 

뒤에서 주행중이던 저는 갑자기 튀어나오는 버스를 피하기 위해 중앙선을 넘어 

피해게 됐습니다.

정말 깜짝 놀랬고 어이가 없었습니다.

더 어이없게 만드는건 버스기사가 옆으로와 저에게 한말이었습니다.

기사가 한다는 말이 "오버하는거 아니냐" 참내 어이가 없어서 미안하다는

말을 먼저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그래 놓구 큰소리는 엄청 치더군요.

제가 하도 어이없어 집에 와서 블랙박스 화면까지 확인해 봤습니다.

만약에 중앙선까지 넘어 피하지 않았다면 분명히 큰사고가 있었을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기사는  뭐라고 오버한다고 내 참 어이가 없어

분명히 말하는데 그 5080 버스기사의 진정성 있는 사과를 하시고 

사과가 없으면 민원 넣을 수 있는 기관에 모두 민원을 넣어 꼭 그 기사의

운전 습관과 태도를 바꿔 놓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부

2015.08.08 13:41:23
*.186.153.77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개서비스지원부입니다.

 

위와 같은 일에 대해 사실을 확인하고

해당승무원을 출석시켜 사정을 청취한 후

해당승무원에 대해 교육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547
977 300번 버스 기사님 신고합니다. [1] 김정훈 2015-07-30 10377
976 진짜 어이없어요 [1] 희망사항 2015-07-28 10064
» 7월27일 5080 기사 어이없네요 [1] 사과하시오 2015-07-28 10495
974 105번 버스 기사님 정말 감사해요!! [1] 감사합니다 2015-07-23 10648
973 30ㅡ2버스 기사님 칭찬합니다^^ [1] 30-2 2015-07-20 10182
972 금일 오후 50ㅡ1 버스 운행 건의건 입니다 [1] 안녕하세요 2015-07-16 10185
971 7월 15일 21시 45분에 사직사거리 정류장을 지난 7058번 기사님 [1] 강이슬 2015-07-15 10171
970 105번버스 역시 시간과의약속을 그냥 어겨버리시네요2 [1] 버스시간 2015-07-14 10740
969 105번버스 역시 시간과의약속을 그냥 어겨버리시네요 [1] 버스시간 2015-07-13 10443
968 7월9일 17시45분 경 717번 버스 화재 [1] 김지원 2015-07-09 10536
967 70자5100기사님 넘 좋으시네요 [1] 익명 2015-07-09 10376
966 막말기사님에 대해 항의합니다. [1] 충북대 2015-07-08 10340
965 105번 버스시간 한두번도아니고 너무하시는거같네요. [1] 버스시간 2015-07-06 9968
964 5106호 기사님 [1] djsksl 2015-07-03 10132
963 우진버스를 타는 도깨비입니다 [1] 참도깨비 2015-06-30 10247
962 기사님을 진심진심 칭찬하고 싶습니다 [1] 들꽃 2015-06-24 10785
961 아, 우진교통이네요 [1] 도들마루 2015-06-22 10809
960 832번 운전기사분 제발 조심히좀 운전해주세요 [1] 익명 2015-06-22 10359
959 개선되었으면합니다 [1] 83E56ABA17500C44 2015-06-18 10064
958 516번 버스 [1] 뭡니까 2015-06-17 98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