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 : 여러 사람이 이용하는 버스, 지하철 따위의 교통. 또는 그러한 교통수단
위의 말이 무색하게 시내버스 난폭운전을 밥먹듯이 하시는군요.
우진교통 본사에서는 하나하나 감시 및 관리가 불가능하겠죠~~~ 오로지 버스기사 한테만 의존할테고
또한 같은회사 식구 같은 동료애로 인해 팔은 안으로 굽는 현상이 발생될테고요...
고객의 소리 게시판보니 운전중 핸드폰사용 , 욕설 , 승차거부 , 승객하차 전 출발 등등
아주 가관입니다~~~
2015년 09월 01일 충북 70 자 5080 (417번버스) - 블랙박스 내용은 첨부하였으니 개별적으로 보시기바랍니다.
1. 전면 블랙박스
- 차선물기 , 위협운전 , 난폭운전 , 안전속도불이행 , 급정거 내용이있습니다.
2. 후면 블랙박스
- 2차선 전체물고 운전 , 방향지시불이행 , 위협운전 내용이있습니다.
저또한 불쾌하여 우진교통 본사에 전화를 하였으나 위의 내용에 언급하였듯이(같은회사동료)
시정조치를 한다고 하고 귀찮은듯 전화를 끊으려고만하고 전화끝내고 수화기넘어 아이씨 라는
소리가 들렸죠~~~ 제 핸드폰에는 상대방과 통화시 자동으로 통화내용이 녹음되는 어플이 설치가되어있기에
얼마든지 증거로 삼을수가있습니다. 또한 전화통화 중 우진교통 본사 직원이 얘기하기를 버스기사한테
전화하는건 운전중 통화금지이기에 운행종료 후 전화를 하던지 조치한다고 하더군요....
정말 웃기지않나요??게시판에 기재된 운전중 핸드폰사용하는 건 뭔가요????
청주시민을 물로보시나요??? 우진교통 이용하지말자 서명운동이라도 벌여볼까요???
100%서명은 동참하진않겠죠~~~ 하지만 적지않은 타격을 입을테고~~~또한 해당구청에 민원제기하고
지원금 줄어들고~~ 해당 버스기사 짤리고~~ 우진교통에겐 티끌하나 남지않을까요????
이번엔 절대로 넘어가지않습니다~~ 해당 기사 사과받고 할겁니다~~
분명히 우진교통측에선 사전교육,안전교육~~그리고 운전자운송교육(특별교육)등
다체로운 교육을통해 질적인 운전기사양성 뭐 어쩌고 저쩌고 하겠죠???
만약 이같은 상황이 반복되어 사고라도 이어지면~~~ 그때 후회할겁니까?(한국사람특기~~소잃고외양간고치기)
이글읽고 저녁에 회사동료들끼리 술한잔마시면서 얘기하겠죠~~~뭣같아서 못해먹겄다~~
세상살기 힘들다~~~등등 안봐도 뻔합니다~~~
회사측에만 방어시스템이 있는게 아닙니다~~~시민들에겐 강력한 공격시스템이 있다는거 잊지마세요~~
위에 글 복사해서 청주시청 , 관할구청 , 충북지방경찰청 , 관할경찰서 , CJB방송국 , 지역신문에 올립니다.
각성들하세요~~~~~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답변 늦은점 죄송합니다.
위 내용에 대해 사실 확인중입니다.
사실확인후 잘못한 점에 대해 시정하고 답변 다시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고객서비스지원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