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승차거부

조회 수 7438 추천 수 0 2015.09.07 10:04:35

오늘아칭8시17분경내수정류장에우진교통

5052 105-1번 이대기중 이어서 뛰어가 막

타려는순간 기사는 문도열어주지않고

바로출발하였습니다  (블랙박스참조)

태워달라고아자씨하고소리도4번이나질렀어요

황당하기 짝이없어서승강장에있던다른분들도

그냥절대로 넘어가지 말라고하네요우진은특히나

다른회사보다더하다고 ......

시민의발 이라고부르짖는 우진교통 참으로

웃기네요 우진회사블러그에만 그치는 거로

끝나지않겠습니다.그러한기사들이있는한

우진교통 이란 회사가 오래 존재할가요?

급발진에브레이크콱콱밟고 신호위반은기본이고

이것이우진교통의제가본본모습입니다

하루에전버스를4회정도이용하는데우진교통

의친절기사는 딱한번보았습니다

철저한교육과징계가필요하다봅니다

시민의발이라고생각한다면우진사장은

기업의이익보단시민을한번쯤생각해보아야

되지않을까요?


고객부

2015.09.07 11:35:09
*.186.153.77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9/7 08:17분경 내수에서 운행하는 105-1번노선 버스가

승차하지 못한 승객이 있는데 그냥 무시하였다는 내용의 민원을 주셨습니다.

오전에 회사로 전화주신 분으로 파악되며

그때 주신 차량번호로 해당차량의 운행이력과 영상을 확인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3519
1004 청주 105번 기사분 [1] sjs 2015-09-17 7574
1003 6시30분경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사창사거리 가는 방향 823번 기사님 칭찬글 [1] 박건우 2015-09-11 7677
1002 722-1 버스기사할아버지 개어이 [1] 722-1 2015-09-10 7528
1001 청주시내버스는 대체적으로 [1] 신민영 2015-09-10 7350
1000 친철한 기사님 [1] ^^ 2015-09-09 7788
999 하차단말기 오류 [1] 엮어넣기 2015-09-09 7353
998 디지털 타코미터 확인가능 여부 [1] 아트바 2015-09-08 7494
997 충북70 - 5042 방금 823버스 [1] 123 2015-09-07 7343
996 513번 버스 [1] 금천동 2015-09-07 7336
» 승차거부 [1] 김강민 2015-09-07 7438
994 타려는 승객을 피해 달려간 412 [1] 시민 2015-09-06 7301
993 311버스 5080차량 9월 5일 오후 6시 40분 경 승객 태울때 [1] 김선진 2015-09-05 7286
992 412버스기사님 불편사항건의합니다. [1] 이민호 2015-09-04 7510
991 게시글 조정래님~ 양보운전좀 하세요. 아트바 2015-09-02 7539
990 851 기사분 [1] 청주시민 2015-09-01 7547
989 신고합니다. file [1] 조정래 2015-09-01 7337
988 105번 진흥아파트 웰케 늦게오는거죠 [1] 2015-08-28 7591
987 841 정하 버스기사아저씨♡ [1] thank you 2015-08-27 7300
986 버스와 함께하는 예술여행 [1] 친절한손님 2015-08-21 7266
985 습득물 [1] kimhyeji123 2015-08-20 7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