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항상 운행에 감사드립니다.

 

귀사의 버스에 디지털 타코미터의 장착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1. 굉음때문에 주거생활에 침해를 받고 있습니다.

 -적정 rpm에 기어변속이 되어야 하는데,  일부 기사님들은 고rpm으로 운행하여 소음민원을 제기하고자 합니다.

 타코미터를 분석하여, 적정한 rpm에 기어변속을 하는지의 여부에 대해 질의하고자 합니다.

 

2. 디지털타코미터에서 속도를 설정하면, 일정속도 이상에서는 경보음을 발생시키는 기능을 활성화 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을 부탁드리며, 안전운행을 위해 만전을 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부

2015.09.13 11:28:00
*.186.153.77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의 전체차량에서는 디지털타코미터를 설치운영하고 있는점 말씀드립니다.

 

그 외 내용의 경우 회사운영에 관련된 사항으로

자유게시판에 올리는것이 적절하지 않은것으로 보이고,

당사에 직접 연락주시면 사안별로 답변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담당부서 :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043-297-4013)

 

좋은하루되세요~

-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570
1017 843 난폭운전과 승차거부 [1] 2015-10-12 10761
1016 우진교통 7시12분버스(513) 지갑 [1] *** 2015-10-07 11284
1015 난폭운전. [1] 우진.후진?. 2015-10-04 10391
1014 사고나서는 승객 확인도 안하나요? [1] 승객 2015-10-02 10962
1013 난폭운전 [1] 버스승객 2015-10-01 11194
1012 장난하시나요13시10분에 분평종점에서 출발해서 오창으로 가는 713번. [1] 시민1 2015-09-30 10922
1011 우진교통 갑질중이네 아나 ㅡ.ㅡ [1] 충 북 70 5 0 6 1 2015-09-29 10322
1010 버스기사님 운전 중 전화 사용 자제 부탁드립니다. [1] naver 2015-09-25 10467
1009 저녁 9시 45분 70자 2860 기사님 불친절 대단하네요 [1] dong 2015-09-24 10482
1008 궁금합니다 [1] 수정 2015-09-22 9944
1007 우진교통 기사들 인성교육문제 [1] 버스민폐 2015-09-21 10740
1006 711버스 [1] 11 2015-09-19 10188
1005 5064 기사님 [1] 안녕 2015-09-17 10535
1004 청주 105번 기사분 [1] sjs 2015-09-17 10368
1003 6시30분경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사창사거리 가는 방향 823번 기사님 칭찬글 [1] 박건우 2015-09-11 9837
1002 722-1 버스기사할아버지 개어이 [1] 722-1 2015-09-10 10040
1001 청주시내버스는 대체적으로 [1] 신민영 2015-09-10 10634
1000 친철한 기사님 [1] ^^ 2015-09-09 11252
999 하차단말기 오류 [1] 엮어넣기 2015-09-09 10534
» 디지털 타코미터 확인가능 여부 [1] 아트바 2015-09-08 10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