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항상 운행에 감사드립니다.

 

귀사의 버스에 디지털 타코미터의 장착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1. 굉음때문에 주거생활에 침해를 받고 있습니다.

 -적정 rpm에 기어변속이 되어야 하는데,  일부 기사님들은 고rpm으로 운행하여 소음민원을 제기하고자 합니다.

 타코미터를 분석하여, 적정한 rpm에 기어변속을 하는지의 여부에 대해 질의하고자 합니다.

 

2. 디지털타코미터에서 속도를 설정하면, 일정속도 이상에서는 경보음을 발생시키는 기능을 활성화 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을 부탁드리며, 안전운행을 위해 만전을 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부

2015.09.13 11:28:00
*.186.153.77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의 전체차량에서는 디지털타코미터를 설치운영하고 있는점 말씀드립니다.

 

그 외 내용의 경우 회사운영에 관련된 사항으로

자유게시판에 올리는것이 적절하지 않은것으로 보이고,

당사에 직접 연락주시면 사안별로 답변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담당부서 :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043-297-4013)

 

좋은하루되세요~

-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3527
1004 청주 105번 기사분 [1] sjs 2015-09-17 7574
1003 6시30분경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사창사거리 가는 방향 823번 기사님 칭찬글 [1] 박건우 2015-09-11 7678
1002 722-1 버스기사할아버지 개어이 [1] 722-1 2015-09-10 7528
1001 청주시내버스는 대체적으로 [1] 신민영 2015-09-10 7352
1000 친철한 기사님 [1] ^^ 2015-09-09 7788
999 하차단말기 오류 [1] 엮어넣기 2015-09-09 7353
» 디지털 타코미터 확인가능 여부 [1] 아트바 2015-09-08 7494
997 충북70 - 5042 방금 823버스 [1] 123 2015-09-07 7344
996 513번 버스 [1] 금천동 2015-09-07 7337
995 승차거부 [1] 김강민 2015-09-07 7439
994 타려는 승객을 피해 달려간 412 [1] 시민 2015-09-06 7301
993 311버스 5080차량 9월 5일 오후 6시 40분 경 승객 태울때 [1] 김선진 2015-09-05 7287
992 412버스기사님 불편사항건의합니다. [1] 이민호 2015-09-04 7510
991 게시글 조정래님~ 양보운전좀 하세요. 아트바 2015-09-02 7540
990 851 기사분 [1] 청주시민 2015-09-01 7547
989 신고합니다. file [1] 조정래 2015-09-01 7337
988 105번 진흥아파트 웰케 늦게오는거죠 [1] 2015-08-28 7592
987 841 정하 버스기사아저씨♡ [1] thank you 2015-08-27 7300
986 버스와 함께하는 예술여행 [1] 친절한손님 2015-08-21 7266
985 습득물 [1] kimhyeji123 2015-08-20 7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