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친철한 기사님

조회 수 8299 추천 수 0 2015.09.09 19:59:42

오늘 오전 863-1번 버스를 이용한 승객입니다

 기분좋은하루를 만들어주신 기사님에게 감사인사드리고자 글을씁니다

서원대를 갈려고 승강장에서 기다리는중 863-1번 버스가 왔습니다.

노선번호가 낮설어서 탈까말까  하였는데 기사님이 먼저 어디가세요?

먼저 물어보셨습니다 서원대학교가는데요 하니까 타세요 대학교 가는거예요.

하시는겁니다 다른버스 기사님들은 승강장에 썼다 승객태우고 출발하기 바쁜데

이 기사님은 먼저 물어보시는 거예요 아저씨라해야하는지 상당히 젊어 보였어요

5115호 아저씨항상 안전운전하세요~





고객부

2015.09.13 13:58:21
*.186.153.77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승객님께서 올려주시는 이런 말씀이

대중교통을 운행하는 승무원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글 주셔서 감사드리고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이 되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67751
1009 저녁 9시 45분 70자 2860 기사님 불친절 대단하네요 [1] dong 2015-09-24 7767
1008 궁금합니다 [1] 수정 2015-09-22 7922
1007 우진교통 기사들 인성교육문제 [1] 버스민폐 2015-09-21 7602
1006 711버스 [1] 11 2015-09-19 7718
1005 5064 기사님 [1] 안녕 2015-09-17 7585
1004 청주 105번 기사분 [1] sjs 2015-09-17 7807
1003 6시30분경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사창사거리 가는 방향 823번 기사님 칭찬글 [1] 박건우 2015-09-11 7859
1002 722-1 버스기사할아버지 개어이 [1] 722-1 2015-09-10 7749
1001 청주시내버스는 대체적으로 [1] 신민영 2015-09-10 7617
» 친철한 기사님 [1] ^^ 2015-09-09 8299
999 하차단말기 오류 [1] 엮어넣기 2015-09-09 7648
998 디지털 타코미터 확인가능 여부 [1] 아트바 2015-09-08 7705
997 충북70 - 5042 방금 823버스 [1] 123 2015-09-07 7644
996 513번 버스 [1] 금천동 2015-09-07 7590
995 승차거부 [1] 김강민 2015-09-07 7700
994 타려는 승객을 피해 달려간 412 [1] 시민 2015-09-06 7650
993 311버스 5080차량 9월 5일 오후 6시 40분 경 승객 태울때 [1] 김선진 2015-09-05 7549
992 412버스기사님 불편사항건의합니다. [1] 이민호 2015-09-04 7860
991 게시글 조정래님~ 양보운전좀 하세요. 아트바 2015-09-02 7937
990 851 기사분 [1] 청주시민 2015-09-01 7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