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6시30분경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사창사거리 가는 방향 823번 기사님


나이많으신 아주머니 두분과 외국인남성분이 노선 계속 물어보시는데

계속 웃으면서 친절히 답해주시더라고요

보통 전 버스타서 노선 물으면 짜증내시는 기사님만 만나뵈었는데

웃으면서 답해주시는 기사님을 보니까 기분이 다 좋더라고요

특히 외국인남성분은 오창가려면 어디서 몇변을 타야하는지 계속 물어보시는데도

짜증한번 안내시고

당연하다면 당연한거겠지만

대부분 짜증내시는 기사님들 사이에서 웃으면서 답해주는 기사님 보니까 신기해서 글 남겨요


성함을 보고 쓰려고 했는데 사진과 기사님이 다르신거같더라고요

사진엔 나이 많으신 분이었는데

기사분은 꽤 젊어보이셨어요


그래서 이름은 모르지만 ㅠ 칭찬하고싶어서 글 올려요


고객부

2015.09.24 09:32:27
*.186.153.77

안녕하세요. 우진교통입니다.

 

칭찬의 말씀 감사드립니다.

해당차량의 승무원을 정확하게 확인하기는 어렵지만

예비승무원분이 위의 칭찬을 받을분인것 같습니다.

 

승무원분들이 위와 같이 칭찬을 많이 받을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시간내서 이렇게 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614
1017 843 난폭운전과 승차거부 [1] 2015-10-12 10762
1016 우진교통 7시12분버스(513) 지갑 [1] *** 2015-10-07 11285
1015 난폭운전. [1] 우진.후진?. 2015-10-04 10392
1014 사고나서는 승객 확인도 안하나요? [1] 승객 2015-10-02 10965
1013 난폭운전 [1] 버스승객 2015-10-01 11194
1012 장난하시나요13시10분에 분평종점에서 출발해서 오창으로 가는 713번. [1] 시민1 2015-09-30 10925
1011 우진교통 갑질중이네 아나 ㅡ.ㅡ [1] 충 북 70 5 0 6 1 2015-09-29 10322
1010 버스기사님 운전 중 전화 사용 자제 부탁드립니다. [1] naver 2015-09-25 10468
1009 저녁 9시 45분 70자 2860 기사님 불친절 대단하네요 [1] dong 2015-09-24 10484
1008 궁금합니다 [1] 수정 2015-09-22 9945
1007 우진교통 기사들 인성교육문제 [1] 버스민폐 2015-09-21 10741
1006 711버스 [1] 11 2015-09-19 10189
1005 5064 기사님 [1] 안녕 2015-09-17 10536
1004 청주 105번 기사분 [1] sjs 2015-09-17 10369
» 6시30분경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사창사거리 가는 방향 823번 기사님 칭찬글 [1] 박건우 2015-09-11 9838
1002 722-1 버스기사할아버지 개어이 [1] 722-1 2015-09-10 10043
1001 청주시내버스는 대체적으로 [1] 신민영 2015-09-10 10636
1000 친철한 기사님 [1] ^^ 2015-09-09 11254
999 하차단말기 오류 [1] 엮어넣기 2015-09-09 10535
998 디지털 타코미터 확인가능 여부 [1] 아트바 2015-09-08 10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