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와중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우진교통 기사님들에 대한 인성에 대해 여쭙고자 합니다.
문제가 많다는것은 이곳 관리자님들도 아실겁니다.
난폭운전, 곡예운전, 급출발, 급정거, 필요이상의 클락션, 욕설....등등...
솔직히 얼굴 찌푸려 집니다.
물론 정말 친절하고 고마우신 기사님들도 많으시지만 몇몇 되먹지 못한 기사님들
덕분에 기사님들 전체적으로 욕먹는 일이 다반사일겁니다.
이에 대해 우진교통은 어떤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앞으로 어떻게 할것인지에 대해 여쭙고 싶습니다.
물론 형식적인 대답을 하실거란걸 알지만, 인성교육을 떠나 최소한의 양심과
느긋한 운행이 될수 있도록 기사님들에게 공문한번 올려보시는것은 어떠신지요...
청주시민의 발이 되어주는 고마운 대중교통이, 시민들에게 불편을 끼쳐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스트레스 많이 받는 직업이란건 알고 있습니다.
마음가짐만 바꾼다면 서로에게 좋은 기사와 승객이 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위에서 언급하신 난폭운전과 불친절에 대한 부분에 대해
당사에서 노력을 하고 있으나 아직 부족한 부분이 있는것 같습니다.
현재 당사에서는
불친절승무원및 사고다발 승무원에 대해 매월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또한 사고줄이기, 친절서비스 확대를 위해 월/연 포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말씀주신대로 직업윤리와 인성과 관련된 부분도 추가하여 교육할것을 고민중입니다.
이후 마음가짐을 바꾸고 승객에게 전달될 수 있는 더욱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관심 감사드립니다.
좋은 승무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