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517 충북5055버스 기사님 운전하시면서 계속 전화하시는걸 보고 매우 놀랐습니다.

승객들의 안전을 위해 전화 사용 자제 부탁드립니다.


고객부

2015.10.21 16:14:19
*.186.153.77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위와 같은 일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운전중 전화통화는 안전사고의 위험이 있습니다.

해당차량 승무원에 대해 민원내용을 공유하고 운전중 운행에 집중하도록 교육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585
1017 843 난폭운전과 승차거부 [1] 2015-10-12 10761
1016 우진교통 7시12분버스(513) 지갑 [1] *** 2015-10-07 11284
1015 난폭운전. [1] 우진.후진?. 2015-10-04 10392
1014 사고나서는 승객 확인도 안하나요? [1] 승객 2015-10-02 10962
1013 난폭운전 [1] 버스승객 2015-10-01 11194
1012 장난하시나요13시10분에 분평종점에서 출발해서 오창으로 가는 713번. [1] 시민1 2015-09-30 10924
1011 우진교통 갑질중이네 아나 ㅡ.ㅡ [1] 충 북 70 5 0 6 1 2015-09-29 10322
» 버스기사님 운전 중 전화 사용 자제 부탁드립니다. [1] naver 2015-09-25 10467
1009 저녁 9시 45분 70자 2860 기사님 불친절 대단하네요 [1] dong 2015-09-24 10482
1008 궁금합니다 [1] 수정 2015-09-22 9945
1007 우진교통 기사들 인성교육문제 [1] 버스민폐 2015-09-21 10740
1006 711버스 [1] 11 2015-09-19 10188
1005 5064 기사님 [1] 안녕 2015-09-17 10535
1004 청주 105번 기사분 [1] sjs 2015-09-17 10369
1003 6시30분경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사창사거리 가는 방향 823번 기사님 칭찬글 [1] 박건우 2015-09-11 9838
1002 722-1 버스기사할아버지 개어이 [1] 722-1 2015-09-10 10040
1001 청주시내버스는 대체적으로 [1] 신민영 2015-09-10 10636
1000 친철한 기사님 [1] ^^ 2015-09-09 11252
999 하차단말기 오류 [1] 엮어넣기 2015-09-09 10534
998 디지털 타코미터 확인가능 여부 [1] 아트바 2015-09-08 10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