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장난하시는거에요. 아니면 귀찮아 하는거에요. 

오창가는 버스는 시간간격도 넓어서 많이 잇지도 않은데 

뭐하세요? 대체. 정류장에 사람이

서서 더군다나 내려가서 타려고 기다리는데 그냥 지나가는건

사람을 뭘로 보고 일을 하시는거에요? 대체

정류장도 아닌 뒤쪽에 사람이 타기도 애매한곳에 미리 서서 문이나 열고 

정작 정류장에서는 서지도 않고 문한번 열엇다고 가면 다입니까?

무슨 논리인거에요.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사람이 서비스에 대해 전혀 모르시고 그저 돈을 벌어야하기에

운전만하는거라고 생각되는 바입니다. 아주 기본도 되있지 않은 

이런 자세 정말 불쾌합니다. 그시간대에 운전하시던 기사님 선글라스만 낀다고해서 

운전이 되는게 아닙니다. 똑바로 봐주시고 운전해주세요.




고객부

2015.10.21 15:38:24
*.186.153.77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9월30일은 당사에서 713노선을 운행하지 않았습니다.

버스공동관리위원회(043-284-3351)로 문의하시면 운행회사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6965
1024 저기 머하나 여쩌볼깨요! [1] 오송주민 2015-10-23 7425
1023 2015.10.22 밤 9시40분 충대정문에서 현대아파트 방향 50-2 기사 [1] 3333 2015-10-22 7360
1022 53번 버스 너무하네요! [1] 조치원역 2015-10-19 7381
1021 정류장을 지나친 버스... [1] 아침승객 2015-10-16 7354
1020 오늘 오후 3시 53분 경 502버스... [1] 이지혜 2015-10-14 8244
1019 10월10일에17시41분913번버스충북70자5064버스요금을 추가했는데 받을수있나요? [1] 중2승객 2015-10-14 7409
1018 버스기사보고 욕나올뻔했습니다 [1] अंअंअं 2015-10-13 7815
1017 843 난폭운전과 승차거부 [1] 2015-10-12 7359
1016 우진교통 7시12분버스(513) 지갑 [1] *** 2015-10-07 7965
1015 난폭운전. [1] 우진.후진?. 2015-10-04 7468
1014 사고나서는 승객 확인도 안하나요? [1] 승객 2015-10-02 7506
1013 난폭운전 [1] 버스승객 2015-10-01 7646
» 장난하시나요13시10분에 분평종점에서 출발해서 오창으로 가는 713번. [1] 시민1 2015-09-30 7562
1011 우진교통 갑질중이네 아나 ㅡ.ㅡ [1] 충 북 70 5 0 6 1 2015-09-29 7296
1010 버스기사님 운전 중 전화 사용 자제 부탁드립니다. [1] naver 2015-09-25 7301
1009 저녁 9시 45분 70자 2860 기사님 불친절 대단하네요 [1] dong 2015-09-24 7473
1008 궁금합니다 [1] 수정 2015-09-22 7646
1007 우진교통 기사들 인성교육문제 [1] 버스민폐 2015-09-21 7374
1006 711버스 [1] 11 2015-09-19 7534
1005 5064 기사님 [1] 안녕 2015-09-17 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