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정류장을 지나친 버스...

조회 수 7354 추천 수 0 2015.10.16 09:59:16

9시 20분경 충북대학교 정문지난 50-1차량(충북 70자 5016) 탑승한 승객입니다.
관례적으로 이 노선 차량들이 정문 정류장보다 못가서 하차하는 것 압니다.
오늘 저도 깜박 벨 누르는 타이밍을 못맞춰 정문 정류장이 5미터 안되게
남은 상황에서 정차하고 있던 중 벨을 눌렀네요


어쨌든 차량은 정류장을 못간 상황에서 신호대기로 정차중이었고
바로 열어주시거나 신호 받고 정류장에 내려주실 줄 알았습니다.
벨을 누르고 바로 하차 문 앞에 대기하였을 때 기사님과 눈도 마주쳤고
벨을 누른걸 모르시진 않았던 것 같은데
신호 받고 그대로 정류장 통과하시더군요


제가 지나치자마자 아저씨, 기사님 하며 불렀는데도
모르는 척 하시고 끝까지 못들은 체 하시고 충북대 입구 정류장에서 하차했네요.


그자리에서 그냥 "벨을 늦게 누르기에 다음정류장에서 하차하는 줄 알았다"정도만
말씀이 있으셨어도 이렇게까지 짜증이 나진 않았을 거에요.
아침부터 기사님도 입씨름하시면 하루 종일 기분이 안좋으니 상대를 말자 생각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아침에 버스를 타는 승객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도 제 갈길이 있는데 거기서 뭐 얼마나 더 시간을 끌었겠어요
서로 말 한마디씩만 주고받으면 끝날 상황인데 저도 적잖게 무시받은 느낌이라 글까지 올리게되네요..


다음부터는 한마디라도 지금 내리실거냐 물어봐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벨을 승객이 누르더라도 하차 결정권은 기사님이 가지고 계시고 있고
정류장 일단 지나치면 승객은 계획보다 좀 더 돌아가게 됩니다.
이 점 알아주셨으면 좋겠네요..


고객부

2015.10.21 15:16:17
*.186.153.77

안녕하세요.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위와 같은 일에 대해 승무원을 대신하여 사과드립니다.

위 내용에 대해 근거내용을 확인하고 승객분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개선조치하겠습니다.

아울러 해당승무원에 대해 위 내용 공유하고 향후 똑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교육하겠습니다.

하차결정권은 승무원에게 있지 않습니다. 승객들에게 있습니다.

위 내용도 당사 승무원들과 공유하겠습니다.

 

불편하셨을텐데 조목조목 말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개선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7004
1024 저기 머하나 여쩌볼깨요! [1] 오송주민 2015-10-23 7426
1023 2015.10.22 밤 9시40분 충대정문에서 현대아파트 방향 50-2 기사 [1] 3333 2015-10-22 7361
1022 53번 버스 너무하네요! [1] 조치원역 2015-10-19 7381
» 정류장을 지나친 버스... [1] 아침승객 2015-10-16 7354
1020 오늘 오후 3시 53분 경 502버스... [1] 이지혜 2015-10-14 8245
1019 10월10일에17시41분913번버스충북70자5064버스요금을 추가했는데 받을수있나요? [1] 중2승객 2015-10-14 7409
1018 버스기사보고 욕나올뻔했습니다 [1] अंअंअं 2015-10-13 7816
1017 843 난폭운전과 승차거부 [1] 2015-10-12 7360
1016 우진교통 7시12분버스(513) 지갑 [1] *** 2015-10-07 7965
1015 난폭운전. [1] 우진.후진?. 2015-10-04 7468
1014 사고나서는 승객 확인도 안하나요? [1] 승객 2015-10-02 7506
1013 난폭운전 [1] 버스승객 2015-10-01 7650
1012 장난하시나요13시10분에 분평종점에서 출발해서 오창으로 가는 713번. [1] 시민1 2015-09-30 7564
1011 우진교통 갑질중이네 아나 ㅡ.ㅡ [1] 충 북 70 5 0 6 1 2015-09-29 7297
1010 버스기사님 운전 중 전화 사용 자제 부탁드립니다. [1] naver 2015-09-25 7302
1009 저녁 9시 45분 70자 2860 기사님 불친절 대단하네요 [1] dong 2015-09-24 7473
1008 궁금합니다 [1] 수정 2015-09-22 7647
1007 우진교통 기사들 인성교육문제 [1] 버스민폐 2015-09-21 7374
1006 711버스 [1] 11 2015-09-19 7535
1005 5064 기사님 [1] 안녕 2015-09-17 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