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어이가 없네요...
저는 분명히 버스카드를 찍었습니다
근데 카드가 두번 눌렸는지 이미 처리되있다고 나오는데
기사가 다시 와서 찍으라네요?
가서 말했습니다. 그래도 확인 된 바 없다고 또 찍으래요ㅋㅋㅋㅋ
저는 버스비를 2400원을 내고 탑니까??
사람들도 많고 언성 높이기 싫어서 그냥 찍었는데
금액을 떠나서 기사도 확실하게 확인 한 것도 아니면서
이딴 대우를 받는게 어이가 없네요
이 금액은 환불해주시나요?
2015.10.26 10:02:17 *.186.153.77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먼저 위와 같은 일이 발생되어 사과드립니다.
승무원이 고의로 그러는것는 것은 아니지만
승객분에게 친절하게 안내해드리지 못한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위와 같은 일에 대해 카드내역 확인후 바로 조치해드리겠습니다.
귀찮으시겠지만 당사 고객서비스지원부(043-297-401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먼저 위와 같은 일이 발생되어 사과드립니다.
승무원이 고의로 그러는것는 것은 아니지만
승객분에게 친절하게 안내해드리지 못한점이 있는것 같습니다.
위와 같은 일에 대해 카드내역 확인후 바로 조치해드리겠습니다.
귀찮으시겠지만 당사 고객서비스지원부(043-297-401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