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제가 10월 30일 제가 시내쪽을 가려고 옥산에서 57번(양청고 방향)버스를 타고 하차단말기에 찍고 외한은행에서 내려서 반대편으로 건너서 오후 5:35분경에 환승(추가)요금으로 713(분평단지종점 방향)을 탔습니다. 그리고  6:50여분경에 용두사지철당간에서 하차단말기에 다시 한번 찍고 하차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오후 7시 18분쯤에 717(오창과학단지종점 방향)을  탔지만 환승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게 어떻게 되는 거죠?

 

 

 

         -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고객부

2015.11.05 18:36:32
*.186.153.77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위 내용은 공영버스에서 시내버스로 환승후

30분내에 두번째 환승을 하려는데 환승처리가 되지 않았다는 이야기입니다.

형식적으로는 위와 같이 하였을때 환승이 되어야 하는것이 정상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해당카드의 내역조회를 카드사에 요청하시면 자료를 받아볼 수 있으며

그 자료를 가지고 정확하게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혹시나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면

고객서비스지원부(043-297-4013)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좋은하루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702
1037 이건좀 아니지 않나요? 불만 2015-11-24 11136
1036 cctv 추가 설치 건의드립니다. 김진호 2015-11-24 11130
1035 105번 배차간격부터 모든게 최악입니다. 105번은 2015-11-14 11155
1034 도대체 뭐하는짓인지 [1] @*!~ 2015-11-11 11166
1033 30-1운전을 험하게함(우진교통) [1] 청주 2015-11-10 10427
1032 이중결재문의합니다 [1] 조경미 2015-11-09 11676
1031 정류장을 지나친 831번 버스 [2] 무명 2015-11-09 10609
1030 오늘 831번 운전하신 여자기사님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감동받았어요 [1] 나그네 2015-11-06 11646
1029 서원고 '빵과 장미'(인권 동아리) [1] 임정한 2015-11-05 11491
1028 기사분 난폭운전 개선해주세요!! [2] 장지희 2015-11-04 11358
1027 50-2 (차 번호 5102) 버스 기사 불친절 [2] gp2177 2015-11-03 10487
» 이런 경우 환승..............이 안되나요? [1] 신아무개 2015-11-01 10502
1025 성서3 평일 배차시간? [1] 김현수 2015-10-30 10001
1024 저기 머하나 여쩌볼깨요! [1] 오송주민 2015-10-23 10912
1023 2015.10.22 밤 9시40분 충대정문에서 현대아파트 방향 50-2 기사 [1] 3333 2015-10-22 10493
1022 53번 버스 너무하네요! [1] 조치원역 2015-10-19 10540
1021 정류장을 지나친 버스... [1] 아침승객 2015-10-16 10423
1020 오늘 오후 3시 53분 경 502버스... [1] 이지혜 2015-10-14 11382
1019 10월10일에17시41분913번버스충북70자5064버스요금을 추가했는데 받을수있나요? [1] 중2승객 2015-10-14 10889
1018 버스기사보고 욕나올뻔했습니다 [1] अंअंअं 2015-10-13 10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