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안녕하세요? 제가 10월 30일 제가 시내쪽을 가려고 옥산에서 57번(양청고 방향)버스를 타고 하차단말기에 찍고 외한은행에서 내려서 반대편으로 건너서 오후 5:35분경에 환승(추가)요금으로 713(분평단지종점 방향)을 탔습니다. 그리고  6:50여분경에 용두사지철당간에서 하차단말기에 다시 한번 찍고 하차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오후 7시 18분쯤에 717(오창과학단지종점 방향)을  탔지만 환승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게 어떻게 되는 거죠?

 

 

 

         -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고객부

2015.11.05 18:36:32
*.186.153.77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위 내용은 공영버스에서 시내버스로 환승후

30분내에 두번째 환승을 하려는데 환승처리가 되지 않았다는 이야기입니다.

형식적으로는 위와 같이 하였을때 환승이 되어야 하는것이 정상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해당카드의 내역조회를 카드사에 요청하시면 자료를 받아볼 수 있으며

그 자료를 가지고 정확하게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혹시나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면

고객서비스지원부(043-297-4013)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좋은하루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6981
1044 그 옛날 한국 영화계 최고 명작의 후속편 김가영 2015-12-14 13175
1043 2015.12.08 823번 차량번호 5065번 버스기사님 화나는여자 2015-12-08 7506
1042 812번 노선 추가요청 입니다. 양명순 2015-12-07 7355
1041 급행 405 16시 40분 신탄진역 출발버스 2015-12-06 7508
1040 5112기사님께 감사드립니다 [1] 김용훈 2015-12-05 7570
1039 어이가없네요 충북공고앞 버스들 2015-12-03 7916
1038 <15년 11월 25일 용암동 효성아파트에서 8시쯤 하차했습니다. 502번 5047 기사님!> 최길자 2015-11-25 7330
1037 이건좀 아니지 않나요? 불만 2015-11-24 7904
1036 cctv 추가 설치 건의드립니다. 김진호 2015-11-24 7593
1035 105번 배차간격부터 모든게 최악입니다. 105번은 2015-11-14 7815
1034 도대체 뭐하는짓인지 [1] @*!~ 2015-11-11 7658
1033 30-1운전을 험하게함(우진교통) [1] 청주 2015-11-10 7233
1032 이중결재문의합니다 [1] 조경미 2015-11-09 8180
1031 정류장을 지나친 831번 버스 [2] 무명 2015-11-09 7268
1030 오늘 831번 운전하신 여자기사님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감동받았어요 [1] 나그네 2015-11-06 8003
1029 서원고 '빵과 장미'(인권 동아리) [1] 임정한 2015-11-05 8165
1028 기사분 난폭운전 개선해주세요!! [2] 장지희 2015-11-04 7691
1027 50-2 (차 번호 5102) 버스 기사 불친절 [2] gp2177 2015-11-03 7333
» 이런 경우 환승..............이 안되나요? [1] 신아무개 2015-11-01 7269
1025 성서3 평일 배차시간? [1] 김현수 2015-10-30 7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