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05 16:56:12 *.186.153.77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위와 같은 일이 발생되어 대신 사과드립니다.
해당차량의 운행내용 확인한 후
잘못된 운전습관을 개선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2015.11.06 10:56:44 *.186.153.77
위 내용에 대해 확인하였으나 11/1 21시52분경에 해당차량은 운행이 종료된 상황이었습니다.
일시/차량번호를 다시한번 확인하여 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위와 같은 일이 발생되어 대신 사과드립니다.
해당차량의 운행내용 확인한 후
잘못된 운전습관을 개선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