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우진교통  50-2번 25012 11월1일 21시52분 남성초등학교사거리에서 교통사고날뻔했습니다  
다들사람들이놀래고 넘어지고 급발진 급정거잘합니다 
그리구다친데없냐고 물어보지도않으시고 출발하셨습니다....
잘못하면큰사고나면어떻게하실건가요 불친절하고 
교육좀잘시켜주세요
 
하루종일 운전하시고 고단하고 힘드실텐데도 
친절하신분들도 많으시고 그런데 
몇몇분들때문에 욕을 먹네요
정말 제발 기사님들이 글좀 읽고 생각좀 달리하셨음 좋겠습니다

고객부

2015.11.05 16:56:12
*.186.153.77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위와 같은 일이 발생되어 대신 사과드립니다.

해당차량의 운행내용 확인한 후

잘못된 운전습관을 개선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고객부

2015.11.06 10:56:44
*.186.153.77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위 내용에 대해 확인하였으나 11/1 21시52분경에 해당차량은 운행이 종료된 상황이었습니다.

일시/차량번호를 다시한번 확인하여 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698
1037 이건좀 아니지 않나요? 불만 2015-11-24 11136
1036 cctv 추가 설치 건의드립니다. 김진호 2015-11-24 11130
1035 105번 배차간격부터 모든게 최악입니다. 105번은 2015-11-14 11155
1034 도대체 뭐하는짓인지 [1] @*!~ 2015-11-11 11166
1033 30-1운전을 험하게함(우진교통) [1] 청주 2015-11-10 10427
1032 이중결재문의합니다 [1] 조경미 2015-11-09 11675
1031 정류장을 지나친 831번 버스 [2] 무명 2015-11-09 10609
1030 오늘 831번 운전하신 여자기사님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감동받았어요 [1] 나그네 2015-11-06 11645
1029 서원고 '빵과 장미'(인권 동아리) [1] 임정한 2015-11-05 11490
1028 기사분 난폭운전 개선해주세요!! [2] 장지희 2015-11-04 11358
» 50-2 (차 번호 5102) 버스 기사 불친절 [2] gp2177 2015-11-03 10486
1026 이런 경우 환승..............이 안되나요? [1] 신아무개 2015-11-01 10502
1025 성서3 평일 배차시간? [1] 김현수 2015-10-30 10000
1024 저기 머하나 여쩌볼깨요! [1] 오송주민 2015-10-23 10912
1023 2015.10.22 밤 9시40분 충대정문에서 현대아파트 방향 50-2 기사 [1] 3333 2015-10-22 10493
1022 53번 버스 너무하네요! [1] 조치원역 2015-10-19 10538
1021 정류장을 지나친 버스... [1] 아침승객 2015-10-16 10423
1020 오늘 오후 3시 53분 경 502버스... [1] 이지혜 2015-10-14 11382
1019 10월10일에17시41분913번버스충북70자5064버스요금을 추가했는데 받을수있나요? [1] 중2승객 2015-10-14 10889
1018 버스기사보고 욕나올뻔했습니다 [1] अंअंअं 2015-10-13 10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