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오늘 시내에 가려고 버스를 탔는데

기사님께서 버스에 타는분들 그리고 내리는분들한테

밝은 목소리로 친절하게 인사를 잘해주셨어요~

기사님 덕분에 버스를 타는내내 굉장히 좋은느낌을 받아서 이렇게 글써요~

정말 감사합니다~


고객부

2015.11.09 14:51:11
*.186.153.77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시간내서 칭찬의 글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당사 5020호 차량 승무원이신것 같습니다.

승무원분에게 칭찬의 말씀 전해드리고

더욱 친절하게 승객분들을 대하도록 응원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849698
1037 이건좀 아니지 않나요? 불만 2015-11-24 11136
1036 cctv 추가 설치 건의드립니다. 김진호 2015-11-24 11130
1035 105번 배차간격부터 모든게 최악입니다. 105번은 2015-11-14 11155
1034 도대체 뭐하는짓인지 [1] @*!~ 2015-11-11 11166
1033 30-1운전을 험하게함(우진교통) [1] 청주 2015-11-10 10427
1032 이중결재문의합니다 [1] 조경미 2015-11-09 11675
1031 정류장을 지나친 831번 버스 [2] 무명 2015-11-09 10609
» 오늘 831번 운전하신 여자기사님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감동받았어요 [1] 나그네 2015-11-06 11645
1029 서원고 '빵과 장미'(인권 동아리) [1] 임정한 2015-11-05 11490
1028 기사분 난폭운전 개선해주세요!! [2] 장지희 2015-11-04 11358
1027 50-2 (차 번호 5102) 버스 기사 불친절 [2] gp2177 2015-11-03 10487
1026 이런 경우 환승..............이 안되나요? [1] 신아무개 2015-11-01 10502
1025 성서3 평일 배차시간? [1] 김현수 2015-10-30 10000
1024 저기 머하나 여쩌볼깨요! [1] 오송주민 2015-10-23 10912
1023 2015.10.22 밤 9시40분 충대정문에서 현대아파트 방향 50-2 기사 [1] 3333 2015-10-22 10493
1022 53번 버스 너무하네요! [1] 조치원역 2015-10-19 10538
1021 정류장을 지나친 버스... [1] 아침승객 2015-10-16 10423
1020 오늘 오후 3시 53분 경 502버스... [1] 이지혜 2015-10-14 11382
1019 10월10일에17시41분913번버스충북70자5064버스요금을 추가했는데 받을수있나요? [1] 중2승객 2015-10-14 10889
1018 버스기사보고 욕나올뻔했습니다 [1] अंअंअं 2015-10-13 10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