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1번 버스 기사님 너무하시네요...
11월 9일 월요일 동부종점에서 오전 8시에 출발하는 831번 버스기사님이 영운동 주민센터 버스정류장을 미정차하고 그냥 통과하시네요
내리는 사람들이 문 열어 달라고 해도 무시하시고 그냥 가시다가 청남초등학교에서 내려주셧습니다.
버스 번호는 충북70자 5012 입니다. 이름은 가려져서 잘 몰르겟습니다.
기사님은 나이가 쫌 있더군요
하지만 버스정류장 미정차는 너무하네요
조취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2015.11.09 14:46:55 *.186.153.77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위와 같은 일이 발생되어 당황하셨겠습니다. 불편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위 민원내용 접수하였으며 위 민원에 대해 내용확인후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당사에서는 승무원들이 고의로 불친절한 행동을 하는것보다
실수나 부주의에 의한 불친절한 행동이 발생된다고 판단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무조건 잘못이 없다고 판단하지는 않습니다.
정확한 민원처리와 개선을 위해
당사에서는 민원내용을 승무원에게 그냥 전달하지 않고
관련 영상/운행기록 등의 자료를 구비하여 해당 승무원에 대해 교육조치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승무원이 스스로 잘못과 실수를 인정하게 함으로써 재발을 방지하고자 함 입니다.
그리고 잘못의 정도가 심할 경우 사규에 의해 처리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올해 목표가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만족스럽지 않으시겠지만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관심의 표현에 감사드립니다.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2015.11.10 11:30:17 *.186.153.77
위내용을 확인한 바
영운동주민센터 승강장에서 정차하지 않은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승객분에게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위 사실에 대해 해당승무원을 회사로 출석시켜서
사실내용을 확인하고, 잘못을 스스로 인정하게하고
이에 대한 교육조치를 진행하고 있으며
고의성이 있을경우 인사위원회 회부등의 조치가 가능합니다.
앞으로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리고,
당사의 잘못을 개선할수 있도록 글 올려주신점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위와 같은 일이 발생되어 당황하셨겠습니다. 불편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위 민원내용 접수하였으며 위 민원에 대해 내용확인후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당사에서는 승무원들이 고의로 불친절한 행동을 하는것보다
실수나 부주의에 의한 불친절한 행동이 발생된다고 판단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무조건 잘못이 없다고 판단하지는 않습니다.
정확한 민원처리와 개선을 위해
당사에서는 민원내용을 승무원에게 그냥 전달하지 않고
관련 영상/운행기록 등의 자료를 구비하여 해당 승무원에 대해 교육조치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승무원이 스스로 잘못과 실수를 인정하게 함으로써 재발을 방지하고자 함 입니다.
그리고 잘못의 정도가 심할 경우 사규에 의해 처리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올해 목표가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만족스럽지 않으시겠지만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관심의 표현에 감사드립니다.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