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831번 버스 기사님 너무하시네요...

 

11월 9일 월요일 동부종점에서 오전 8시에 출발하는 831번 버스기사님이 영운동 주민센터 버스정류장을 미정차하고 그냥 통과하시네요

 

내리는 사람들이 문 열어 달라고 해도 무시하시고 그냥 가시다가 청남초등학교에서 내려주셧습니다.

 

버스 번호는 충북70자 5012 입니다. 이름은 가려져서 잘 몰르겟습니다.

 

기사님은 나이가 쫌 있더군요

 

하지만 버스정류장 미정차는 너무하네요

 

조취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부

2015.11.09 14:46:55
*.186.153.77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위와 같은 일이 발생되어 당황하셨겠습니다. 불편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위 민원내용 접수하였으며 위 민원에 대해 내용확인후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당사에서는 승무원들이 고의로 불친절한 행동을 하는것보다

실수나 부주의에 의한 불친절한 행동이 발생된다고 판단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무조건 잘못이 없다고 판단하지는 않습니다.

 

정확한 민원처리와 개선을 위해

당사에서는 민원내용을 승무원에게 그냥 전달하지 않고

관련 영상/운행기록 등의 자료를 구비하여 해당 승무원에 대해 교육조치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승무원이 스스로 잘못과 실수를 인정하게 함으로써 재발을 방지하고자 함 입니다.

그리고 잘못의 정도가 심할 경우 사규에 의해 처리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올해 목표가 '친절하고 미소짓는 우진교통'입니다.

만족스럽지 않으시겠지만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관심의 표현에 감사드립니다.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김태경

2015.11.10 11:30:17
*.186.153.77

안녕하세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위내용을 확인한 바

영운동주민센터 승강장에서 정차하지 않은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승객분에게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위 사실에 대해 해당승무원을 회사로 출석시켜서

사실내용을 확인하고, 잘못을 스스로 인정하게하고

이에 대한 교육조치를 진행하고 있으며

고의성이 있을경우 인사위원회 회부등의 조치가 가능합니다.

앞으로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리고,

당사의 잘못을 개선할수 있도록 글 올려주신점 감사드립니다.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6857
1044 그 옛날 한국 영화계 최고 명작의 후속편 김가영 2015-12-14 13173
1043 2015.12.08 823번 차량번호 5065번 버스기사님 화나는여자 2015-12-08 7505
1042 812번 노선 추가요청 입니다. 양명순 2015-12-07 7354
1041 급행 405 16시 40분 신탄진역 출발버스 2015-12-06 7508
1040 5112기사님께 감사드립니다 [1] 김용훈 2015-12-05 7568
1039 어이가없네요 충북공고앞 버스들 2015-12-03 7914
1038 <15년 11월 25일 용암동 효성아파트에서 8시쯤 하차했습니다. 502번 5047 기사님!> 최길자 2015-11-25 7328
1037 이건좀 아니지 않나요? 불만 2015-11-24 7903
1036 cctv 추가 설치 건의드립니다. 김진호 2015-11-24 7592
1035 105번 배차간격부터 모든게 최악입니다. 105번은 2015-11-14 7811
1034 도대체 뭐하는짓인지 [1] @*!~ 2015-11-11 7656
1033 30-1운전을 험하게함(우진교통) [1] 청주 2015-11-10 7233
1032 이중결재문의합니다 [1] 조경미 2015-11-09 8177
» 정류장을 지나친 831번 버스 [2] 무명 2015-11-09 7267
1030 오늘 831번 운전하신 여자기사님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감동받았어요 [1] 나그네 2015-11-06 7999
1029 서원고 '빵과 장미'(인권 동아리) [1] 임정한 2015-11-05 8162
1028 기사분 난폭운전 개선해주세요!! [2] 장지희 2015-11-04 7690
1027 50-2 (차 번호 5102) 버스 기사 불친절 [2] gp2177 2015-11-03 7333
1026 이런 경우 환승..............이 안되나요? [1] 신아무개 2015-11-01 7268
1025 성서3 평일 배차시간? [1] 김현수 2015-10-30 7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