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823아재들 안 서요?

조회 수 8095 추천 수 0 2015.12.16 12:33:08

예.2015.12.16 수요일.학교 끝나고 집에 가려고 하는데 [충북 70 자 5003]의 823 버스 기사님께서 그냥 지나치시더라구요.심지어 문 앞에서 문도 두드렸는데 걍 무시하네요.이런일이 한두번도 아닙니다.또, 아침에는 벨 눌러도 문 안 열어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말로만 해결합니다 하지말고 실천좀 해주세요.버스 또한 서비스업인데 많이 불쾌합니다.

윾쾌한 버스를 타고 싶습니다.


고객부

2015.12.29 11:36:37
*.186.153.77

답변이 늦어죄송합니다.

12월16일 야간에 발생된 일로 파악됩니다.

어느승강장인지를 알수 있으면 해당승무원에게 더욱 강한 교육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위와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043-297-4013)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54441
» 823아재들 안 서요? [1] 곡던 2015-12-16 8095
1045 행복 [1] 김가연 2015-12-15 13314
1044 그 옛날 한국 영화계 최고 명작의 후속편 김가영 2015-12-14 13266
1043 2015.12.08 823번 차량번호 5065번 버스기사님 화나는여자 2015-12-08 7614
1042 812번 노선 추가요청 입니다. 양명순 2015-12-07 7553
1041 급행 405 16시 40분 신탄진역 출발버스 2015-12-06 7701
1040 5112기사님께 감사드립니다 [1] 김용훈 2015-12-05 7771
1039 어이가없네요 충북공고앞 버스들 2015-12-03 8218
1038 <15년 11월 25일 용암동 효성아파트에서 8시쯤 하차했습니다. 502번 5047 기사님!> 최길자 2015-11-25 7554
1037 이건좀 아니지 않나요? 불만 2015-11-24 8194
1036 cctv 추가 설치 건의드립니다. 김진호 2015-11-24 7813
1035 105번 배차간격부터 모든게 최악입니다. 105번은 2015-11-14 8100
1034 도대체 뭐하는짓인지 [1] @*!~ 2015-11-11 7919
1033 30-1운전을 험하게함(우진교통) [1] 청주 2015-11-10 7393
1032 이중결재문의합니다 [1] 조경미 2015-11-09 8591
1031 정류장을 지나친 831번 버스 [2] 무명 2015-11-09 7435
1030 오늘 831번 운전하신 여자기사님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감동받았어요 [1] 나그네 2015-11-06 8438
1029 서원고 '빵과 장미'(인권 동아리) [1] 임정한 2015-11-05 8505
1028 기사분 난폭운전 개선해주세요!! [2] 장지희 2015-11-04 7959
1027 50-2 (차 번호 5102) 버스 기사 불친절 [2] gp2177 2015-11-03 7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