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충북 70자 5060 기사님 이러셔도되는겁니까 한 학생이 200원을 내고 버스에 승차하려해서 분명 이건 잘못된일이지요? 압니다 다 잘알고있습니다 그런데 그 학생을 붙잡고 사람들 보는앞에서 면박주고 제가 보는내내 답답하고 화가나서 버스요금을 찍어줬습니다 그런데 저를 잡고 야 째려보냐 ? 이렇게 말씀하시면서 반말과 사람 무시하는말을하고 출발하지도 않으면서 제게도 면박주시더라고요 ㅋㅋㅋ 정말 기분이심히 나빳습니다 정신적으로 충격이 너무 심했습니다 살다살다 버스에서 이런일은 처음이거든요 그리고 분평뜨란채1단지 정류장에서 승차거부를 하더군요 아가씨 3명정도가 승차를하려했지만 와리털면서 그냥 쌩 지나가더군요 화풀이 하는게 잘보입니다 거기다가 꽃다리로 가던길에 난폭운전을 하더군요 영화찍는줄알았습니다 정말 좋은경험했네요 대박입니다 우진교통 장시목기사님 앞으로 운전 잘~부탁드립니다^^


고객서비스지원부

2016.03.02 16:28:49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이용 중 불편을 겪으신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민원을 확인하기 위하여 해당승무원의 진술을 들었으며, 차내에 설치된 영상기록장치도 확인하였습니다.

고객님과 사실관계여부에 대하여 논쟁은 하지 않겠습니다.

다만 본질을 두고 비본질적인 문제를 부각시켜 본질을 희석시킨다는 느낌은 감출수가 없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569575
1088 160326(토) 오후 4시경 105번 가경터미널 부근 [1] 익명 2016-03-27 6971
1087 823버스 자7054 [1] ㅂㅈㄷ 2016-03-24 6653
1086 감사합니다 ^^*. [1] 시민 2016-03-20 6608
1085 지역별 추가요금 [1] 우정진 2016-03-18 6672
1084 823버스 자2017번 [1] 가경중 정류장 2016-03-13 6697
1083 내리는 사람 확인도 안 하시나봐요. [1] 승객 2016-03-12 6808
1082 버스기사님들 교육다시받아야 할듯 [1] 윤서경 2016-03-09 6853
1081 713버스 7:07출발 양청고->분평종점방면 버스 너무하네요!!! [1] 오창여성 2016-03-07 6953
1080 칭찬하고싶어요~~^^(대구 564번버스 김판태기사님)^^ 김윤자 2016-03-03 6882
1079 오늘 22시 15분 충대병원 823버스 기사님.... [1] cheong ju 2016-02-29 6835
» 20시15분경 분평주공2단지아파트에서 612번 버스 [1] 2016-02-29 6746
1077 오늘 밤10시 30분경 823번 운행하신 5095 버스기사님! [1] 2016-02-26 6938
1076 502조치원에서충청대가는거 [1] 순현기 2016-02-25 6840
1075 105번 버스 운행횟수좀 늘려주셍ᆢ [1] 현주 2016-02-24 6862
1074 111번 동부종점 출발할때 왜 일찍가나요 [1] 개빡 2016-02-24 6938
1073 916-2 차량 우진교통소속 차량인가요? [1] 이효진 2016-02-14 6745
1072 기사님이욕을하네요 [1] 버스타기겁나네요 2016-02-13 7469
1071 안녕하세요. 아래 (충청타임즈)복대사거리 블랙박스 요청건 관련. 이진현 2016-02-12 6944
1070 충청타임즈(복대사거리) 912번 버스 블랙박스 영상 요청의건. [1] 이진현 2016-02-11 7324
1069 큰소리치는기사놈 이세실리아 2016-02-10 6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