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감사합니다 ^^*.

조회 수 7641 추천 수 0 2016.03.20 08:08:57

지난주 수요일(또는 목요일)에 713번 구룡리에서 탑승하여, 모충동 신한은행에서 하차 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너무 피곤한 나머지 잠들어 버려 지나쳐서 원래 본인 목적지인 영운동 강변뜨란채 아파트로 가기로 하고, 이어폰을 꽂은채 또 잠들었는데, 젊은 기사님 한 분이

어디까지 가세요? 라고 여쭤보시며, 종점 다 왔어요. 라는 말에, 영운동 강변 뜨란채 가는데, 종점에서 내려서 갈게요. 라고 말씀드리고,

분평 종점 회차지에서 내렸습니다.

그 승무원님 덕분에 원래 목적지는 지났어도 용암동 시립정보도서관에 가서 책을 빌려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게 해 주신 승무원님 감사드립니다.

참고로 그 날 분평동 회차지 하차 시간이 오전 11시 25분이었고, 거기서 해당 승무원이 교대하는 장면을 봤는데, 검정색 안경에, 젊은 기사님, 빨간색 니트 옷이 승무원 좌석에 걸려 있었습니다.

차량번호는 잘 기억이 안나지만, 5059호로 추측 합니다.

기사님 덕분에 목적지는 지났지만, 용암동에서 책 잘 빌려서 읽어 볼 수 있게 해 주신 거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

(어느 분인지는 몰라도 꼭 회사에서 칭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지원부

2016.03.21 10:10:56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목적지를 지나쳤음에도 불고하고 부정을 긍정으로 표현하시고 해당승무원 칭찬까지 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해당승원에게는 고객님의 칭찬의 말씀을 전하겠으며 담당부서에서도 꼭 칭찬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진교통시내버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54002
» 감사합니다 ^^*. [1] 시민 2016-03-20 7641
1085 지역별 추가요금 [1] 우정진 2016-03-18 7703
1084 823버스 자2017번 [1] 가경중 정류장 2016-03-13 7587
1083 내리는 사람 확인도 안 하시나봐요. [1] 승객 2016-03-12 8852
1082 버스기사님들 교육다시받아야 할듯 [1] 윤서경 2016-03-09 8609
1081 713버스 7:07출발 양청고->분평종점방면 버스 너무하네요!!! [1] 오창여성 2016-03-07 7615
1080 칭찬하고싶어요~~^^(대구 564번버스 김판태기사님)^^ 김윤자 2016-03-03 7433
1079 오늘 22시 15분 충대병원 823버스 기사님.... [1] cheong ju 2016-02-29 8426
1078 20시15분경 분평주공2단지아파트에서 612번 버스 [1] 2016-02-29 7724
1077 오늘 밤10시 30분경 823번 운행하신 5095 버스기사님! [1] 2016-02-26 8641
1076 502조치원에서충청대가는거 [1] 순현기 2016-02-25 8440
1075 105번 버스 운행횟수좀 늘려주셍ᆢ [1] 현주 2016-02-24 8409
1074 111번 동부종점 출발할때 왜 일찍가나요 [1] 개빡 2016-02-24 8517
1073 916-2 차량 우진교통소속 차량인가요? [1] 이효진 2016-02-14 8434
1072 기사님이욕을하네요 [1] 버스타기겁나네요 2016-02-13 8006
1071 안녕하세요. 아래 (충청타임즈)복대사거리 블랙박스 요청건 관련. 이진현 2016-02-12 8816
1070 충청타임즈(복대사거리) 912번 버스 블랙박스 영상 요청의건. [1] 이진현 2016-02-11 7769
1069 큰소리치는기사놈 이세실리아 2016-02-10 7869
1068 사람차별 기사놈 이세실리아 2016-02-10 7706
1067 청주에서 대전까지 [1] 신아무개 2016-02-08 1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