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 소리
  • 분실물신고
  • 습득물신고

고객의소리

시계탑에서 사창사거리 방향으로

사창사거리에서 버스 기다리고 있었고

9:35 쯤 720번 버스가 왔습니다.

앞에 이미 정차된 버스가 두대 있었고 정류장에서 조금 멀리 떨어져 정차되어 있었기 때문에

거기까지 가서 타는건 위험하다 판단하여

정류장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앞에 두 버스 지나가고 720번 버스 정류장 왔을때

손을 흔들었으나 기사님이 멈출려고 하지 않아

도로에까지 나갔으나 그냥 지나갔습니다.

출근길이고, 720번버스 많지도 않을 버스라 다음 차를 기다리기엔 지각을 하기 때문에

하는수 없이 택시 탔습니다.
택시비 4,500원 나왔고요

일부러 카드로 결제했고 확인 가능 합니다.

버스번호 : 5084

제가 있던 정류장이 사람이 없는 정류장이라면

나 하나 못겠지 하고 그냥 지나갈수 있는 부분이나

사창사거리 사람 많은 정류장입니다.

정류장앞에 멈췄던 것도 아니고 앞에 버스가 두대나 있었음 굉장히 먼 곳에서

사람태우면 끝이라고 생각했던건가요?

교육이 어떻게 되길래 이런 경우가 생기는 겁니까?

720번 버스가 우진교통 버스가 아니라면 이런 글 남기게 되어 죄송합니다.

만약 우진교통 버스가 맞다면

이 상황에 대해서 어떻게 처리가 될것인지 문의드립니다.


고객서비스지원부

2016.04.01 17:05:10
*.186.153.77

안녕하세요.

협동조합형 노동자자주관리기업 친절하고 미소 짓는 우진교통() 고객서비스지원부입니다.

당사버스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해당승무원도 자신의 순간적인 판단오류가 승객에게 피해를 드린 점 반성하고 있으며,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희 담당부서에서는 교육을 통하여 정류장에 정확하게 정차할 것을 지도교육 하였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본 게시판은 고객의 민원 전용게시판으로 그외 글은 업무에 방해가 됩니다. 관리자 2022-08-24 632779
1103 기사님 막말 4월22일 일언난 내용 [1] 유리 2016-04-22 10682
1102 50-2 [1] 김산해 2016-04-19 9278
1101 고객에게 친절 부탁좀 해요 [1] 친절이 2016-04-18 8746
1100 운전을 너무 격하게 하시네요. [1] 하루의끝 2016-04-16 7730
1099 오늘 마지막 50-2 기사님 운전이 너무 거치네요 [1] 김소라 2016-04-12 7991
1098 어제 115번에서 지갑을 놓고 내린거 같아서요 [1] 김동하 2016-04-12 8132
1097 분실물 습득 된 거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 외 추가) [1] 청주시민 2016-04-10 7443
1096 3월 28일 713번 버스 난폭운전 관련. [1] SDA 2016-04-07 8198
1095 오송역에서 747 버스 승차 협조의 건 [1] 오송 2016-04-05 7806
1094 버스 정류장에서 정차도 안하고 슝지나가네요.. [1] 조민기 2016-04-01 7533
1093 만19세가 아닌데 성인요금 내야되나요? [1] 은진 2016-03-31 7827
1092 50-1번 변상철 기사님 [1] 하하 2016-03-30 7598
1091 30-2 기사님 고맙습니다. [1] 승객 2016-03-30 8317
1090 분평방면 713번 저녁 5시 58분 출발버스 기사님 운전이 아주 난리네요. [1] 승객 2016-03-28 8156
» 정류장 손님 확인도 안하고 지나간 버스 기사님 [1] 이상숙 2016-03-28 7680
1088 160326(토) 오후 4시경 105번 가경터미널 부근 [1] 익명 2016-03-27 8352
1087 823버스 자7054 [1] ㅂㅈㄷ 2016-03-24 7342
1086 감사합니다 ^^*. [1] 시민 2016-03-20 7401
1085 지역별 추가요금 [1] 우정진 2016-03-18 7463
1084 823버스 자2017번 [1] 가경중 정류장 2016-03-13 7393